2015-11-05 10:43
TBJ, 레더 트리밍 무스탕 출시
  • 무스탕 하나만으로 육성재 스타일 완성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05일 --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인조 퍼와 레더 트리밍으로 겨울 패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레더 트리밍 무스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더 트리밍 무스탕’은 인조 퍼 내피가 몸을 따뜻하게 감싸 보온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가죽으로 디테일을 살려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1종과 여성용 2종을 출시해 남녀 모두 세련된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인기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와 이민혁이 착용한 남성용 ‘레더 트리밍 무스탕’은 라이더 스타일로 내피에 인조 퍼를 전체 본딩해 겨울철 아우터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전면 포켓은 인조 가죽 패치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더했다.

여성용 제품은 오버핏 라이더 스타일과 롱기장의 코트형 스타일 두 가지다.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오버핏 라이더 스타일은 허리 벨트를 매치해 시크한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매서운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롱기장의 코트형 스타일도 함께 출시했다. 실루엣은 깔끔하게 유지하면서도 소매와 밑단을 재단한 상태 그대로 살린 후 마감 처리해 빈티지한 매력을 강조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TBJ ‘레더 트리밍 무스탕’은 TBJ의 F/W컨셉인 ‘Born To Black’에 맞춰 남성용 카키, 여성용 다크 베이지 등 블랙 계열을 중심으로 출시해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TBJ는 겨울철에는 아우터 하나가 전체적인 스타일을 결정할 만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며 이번에 새로 출시한 TBJ ‘레더 트리밍 무스탕’으로 올 겨울 세련된 스타일 즐기고,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TBJ 레더 트리밍 무스탕은 전국 TBJ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 : 249,000원
  • 언론 연락처
  • 엠케이트렌드 홍보대행
    메타컴
    양은영AE
    02-555-6327
    Email 보내기
엠케이트렌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엠케이트렌드 홍보대행
메타컴
양은영AE
02-555-6327
Email 보내기

티비제이가 레더 트리밍 무스탕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엠케이트렌드)
티비제이가 레더 트리밍 무스탕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엠케이트렌드)
234x300
375x480
992x1270
  • 티비제이가 레더 트리밍 무스탕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엠케이트렌드)
  • 티비제이가 레더 트리밍 무스탕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엠케이트렌드)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