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Logo
2015-11-05 15:13
SK주식회사, 사랑의 연탄 배달부로 변신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05일 -- SK주식회사 C&C 구성원들이 ‘사랑의 연탄 배달부’로 변신한다.

SK주식회사 C&C(대표이사: 박정호 사장, www.sk.co.kr)는 구성원 175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이달 말까지 총 3회(11월 5일, 12일, 21일)에 걸쳐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형편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서울과 경기도 성남 지역의 저소득층 총 138가구를 찾아 총 33,000장의 연탄을 배달할 예정이다.

특히 SK주식회사 C&C는 2006년부터 각 본부·팀별로 ‘먹고 마시는’ 송년회 대신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Hi-Tech사업본부 구성원 25명은 기초생활보장수급자 가구가 대부분인 서울시 개포동 구룡마을을 찾아가 마을 곳곳을 누비며 ▲리어카 끌기 ▲연탄 나르기 ▲연탄쌓기 등 역할을 분담하여 8가구를 방문해 가구당 200장씩 총 1,600장의 연탄을 배달했다.

SK주식회사 C&C 김병두 SKMS실장은 “우리 이웃의 비어 있는 연탄 창고가 하나, 둘씩 채워질 때마다 마음속 따뜻함과 넉넉함이 가득해졌다” 며 "연탄 하나하나에 담은 구성원들의 정성과 온기가 올 겨울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주식회사 C&C는 매년 10 ~ 12월을 ‘행복 나눔의 계절’로 선언하고 독거노인,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연탄배달, 김장 김치 담그기, 행복바자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SK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
홍보팀
윤창석
02-6400-5321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기업 경영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