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Logo
2015-11-09 13:15
패스트캠퍼스, 커리어 전환에 최적화된 스쿨 과정 론칭
  • 실무 교육 전문 기관 패스트캠퍼스, 9일부터 전일제 수업인 스쿨(SCHOOL) 과정 모집
    이론은 물론 실무 역량까지 갖출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수료자 대상 취업 기회도 제공
    △데이터 사이언스 △웹 프로그래밍 △디지털 마케팅 세 분야에서 각 20명씩 모집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09일 -- 실무 교육 전문 기관인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 www.fastcampus.co.kr)가 이달 9일부터 전일제 수업인 스쿨(SCHOOL)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스쿨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교육 과정으로 12주의 짧은 기간 동안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면서 기초 지식은 물론 실무 역량까지 갖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스쿨 과정에는 피키캐스트, 왓챠, 쏘카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다수의 기업도 참여해 수료자를 대상으로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패스트캠퍼스는 지난 2년 간 3,0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며 쌓아 온 노하우를 새롭게 론칭하는 스쿨 과정에 반영해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집중적으로 양성할 계획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스쿨 과정은 △데이터 사이언스 △웹 프로그래밍 △디지털 마케팅의 세 분야이며, 각 분야 별 입학 정원은 20명이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의 상세페이지(http://www.fastcampus.co.kr/school/)로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패스트캠퍼스에 방문해 1:1 상담을 마치면 접수가 완료된다. 상담 시에는 사전 과제물이 제시되며, 제출하는 과제물의 완성도와 면접 점수를 합산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스쿨 과정은 다음 달 18일 수강 신청이 마감되며, 상담과 면접 일정은 개인별로 공지 될 예정이다.

패스트캠퍼스의 이강민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는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이 개인의 성장을 이끌어낸다고 생각한다”며 “패스트캠퍼스의 스쿨 과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꿈을 꾸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국내 최대 규모인 50여 개에 가까운 실무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직무 능력 향상이나 커리어 전환을 준비하고 있는 성인 및 직장인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패스트캠퍼스 소개
패스트캠퍼스는 2013년 설립된 실무교육 중심의 교육회사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직종의 업무를 시간차 없이 그대로 전달하며, 모든 수업에 배정되는 코스매니저가 수강생의 이해도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교육에 적극적으로 개입한다. 커뮤니티, 세미나, 워크샵 등 수업 종료 이후에도 강사 및 수강생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한다.
  • 언론 연락처
  • 패스트캠퍼스
    이찬희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02-518-4824
    Email 보내기

    강은진 콘텐츠 매니저
    02-518-4823
    Email 보내기
패스트캠퍼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패스트캠퍼스
이찬희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02-518-4824
Email 보내기

강은진 콘텐츠 매니저
02-518-4823
Email 보내기

패스트캠퍼스가 커리어 전환에 최적화된 스쿨 과정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패스트캠퍼스)
패스트캠퍼스가 커리어 전환에 최적화된 스쿨 과정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패스트캠퍼스)
300x192
480x307
808x516
  • 패스트캠퍼스가 커리어 전환에 최적화된 스쿨 과정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패스트캠퍼스)
  • 패스트캠퍼스가 커리어 전환에 최적화된 스쿨 과정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패스트캠퍼스)
  • 패스트캠퍼스가 커리어 전환에 최적화된 스쿨 과정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패스트캠퍼스)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학원/유학  훈련/평생교육  공모/모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