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Logo
2015-11-12 09:31
SK커뮤니케이션즈, 3분기 매출198억 원 기록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12일 --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윤택)는 지난 3분기 매출 198억원, 영업손실 23억원, 순손실 23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인프라 비용의 지속적인 효율화 및 모바일 관련 수익사업 활성화 등의 손익개선을 통해 전년 동기 대비 손실폭을 47.7%로 크게 줄였지만, 전통적인 광고 비수기 영향과 소송비용 등 비경상적 비용의 일시 반영 등으로 영업이익은 적자가 지속되었다.

특히 SK컴즈는 최근 SKT 자회사 편입으로 그 동안 보이지 않는 무거운 짐으로 작용했던 경영환경 변화 이슈가 해소됨으로써 향후 보다 안정적인 기반을 바탕으로 네이트, 싸이메라 등 모바일 강화 전략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

김문수 경영기획실장은 “조직 전체가 안정적 경영환경하에서 역량을 집중할 수 있는 Governance 환경을 확보한 만큼, 능동적인 혁신과 변화의 노력을 통해 모바일에서의 지속성장을 위한 모멘텀 확보에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며 “이와 함께 SKT가 추진하고 있는 생활가치플랫폼, 통합미디어플랫폼, IoT 서비스 플랫폼 등 3대 차세대 플랫폼 전략에 당사가 가진 서비스 운영 역량을 결합하여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정혁진
    070-7401-2426
    Email 보내기
SK커뮤니케이션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정혁진
070-7401-2426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실적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