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숄, ‘인텐시브 풋 밤’ 출시

24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로 하루 종일 발을 촉촉하게

2015-11-16 09:21 | 옥시레킷벤키저
  • 숄이 24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지닌 발 전용 보습제 인텐시브 풋 밤을 선보인다

  • 숄이 24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지닌 발 전용 보습제 인텐시브 풋 밤을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16일 -- 세계 판매 1위 풋 케어 브랜드 ‘숄(Scholl)’이 24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지닌 발 전용 보습제 ‘인텐시브 풋 밤’을 선보인다.

‘밤(Balm)’은 보습 효과가 일반 크림보다 뛰어나 주로 겨울철 악성 피부 갈라짐과 튼 살을 잡아주는 뷰티 제품이다. 기존 로션이나 크림에 비해 적은 양으로도 뛰어난 보습영양효과를 누릴 수 있다.

숄이 새롭게 선보이는 ‘인텐시브 풋 밤’은 한국인의 피부에 맞게 개발된 발 전용 보습제로 임상실험을 통해 수분개선기능 및 24시간 수분지속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시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 투쿠마 버터, 레몬, 아몬드 오일 등 천연 식물성 보습 성분이 배합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에센셜 브릭’ 효과로 건조한 계절 심하게 건조하고 갈라진 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에 도움을 준다.

숄은 자주 발을 관리하기 어려운 분들에게는 장시간 보습효과가 유지되는 제품 선택이 필요하다며 한국인의 발 피부에 최적화된 이번 신제품은 24시간 보습영양효과가 지속될 뿐 아니라 은은하게 풍기는 자연 레몬향으로 겨울철 피로한 발을 부드럽고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발 각질 제거 후 사용하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발로 변신

‘인텐시브 풋 밤’은 숄의 전동 발 각질관리기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또는 ‘핑크 에디션’ 등과 함께 사용할 때 그 효과가 더욱 확실하다. 각질과 딱딱해진 굳은 살을 제거한 뒤 깨끗하게 씻어낸 이후 한층 더 부드러워진 발에 하루 한번 주기적으로 풋 밤을 발라주면, 풋 밤의 성분들이 발에 스며들어 촉촉하고 건강한 발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풋 밤을 바른 후 양말을 착용하면 풋 밤의 성분이 발에 스며드는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취침 전 사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보습영양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인텐시브 풋 밤(48ml)’은 19,000원에 전국의 드럭스토어, 약국, 대형마트, 그리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숄은 1904년에 미국의 의학박사 윌리암 숄이 만든 풋 케어(Foot Care) 전문 브랜드다. ‘러브 에브리 스텝(Love Every Step)’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정한 아름다움의 완성은 발 끝까지 관리했을 때 이뤄진다는 메시지를 강조해왔다. 숄 제품은 현재 미국, 영국, 호주 등 전세계 60여개 국의 백화점, 슈 스토어, 대형마트,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RB 코리아가 숄 제품의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다.

RB 코리아(RB Korea) 소개
RB코리아는 전 세계 60여개국 지사와 15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영국의 위생 및 종합 생활용품 기업 ‘레킷벤키저’(Reckitt Benkiser)가 한국 옥시와 함께 2001년 국내에 런칭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이다. RB코리아의 풋 케어 브랜드인 숄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며 국내 풋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외 위역류치료제 개비스콘과 인후염 치료제 스트렙실 등의 일반의약품 사업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옥시레킷벤키저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
오길비PR
장민정 AE
02-513-155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