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너지 Logo
2015-11-16 15:15
에스에너지, 173억 원 규모 태양광 모듈 공급 계약 체결
  • 독일의 세계적인 EPC 기업 ‘Glodbeck Solar’와 모듈 공급 계약
    전량 영국 태양광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
성남--(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16일 -- 에스에너지가 유럽 태양광 시장에서 대규모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태양광 전문기업 에스에너지(095910, 대표 홍성민)는 독일의 세계적인 EPC 업체인 골드벡솔라유한회사(Goldbeck Solar GmbH)와 170억 원 규모의 태양광 모듈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골드벡솔라는 유럽에서 태양광 프로젝트 400MW EPC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등 세계 시장에서 주목 받는 활동을 이어나가는 기업이다. 앞으로 에스에너지가 제공하게 될 태양광 모듈 물량은 현재 건설 중인 영국 프로젝트에 모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에 에스에너지가 공급하게 될 모듈 제품은 SN모델이다.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PID(Potential Induced Degradation)를 최소화하는 기술을 적용하는 등 모듈의 전체적인 성능이 향상된 제품이다.

에스에너지는 지난 2008년 이후 유럽 태양광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해 왔으며, 현재까지 약 300MW 이상의 규모를 수출했다.

홍성민 에스에너지 대표는 “우리 회사의 강점인 건실한 재무안전성과 20년 이상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태양광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에스에너지와 골드벡솔라 모두 유럽에서 큰 폭의 성장이 기대되고, 향후 유럽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에스에너지 홍보대행
    서울IR그룹
    김철오 과장
    02-783-0630
    Email 보내기
에스에너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에스에너지 홍보대행
서울IR그룹
김철오 과장
02-783-0630
Email 보내기

에스에너지가 유럽 태양광 시장에서 대규모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에스에너지)
에스에너지가 유럽 태양광 시장에서 대규모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에스에너지)
300x238
480x381
731x58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에너지/환경  신재생에너지  수주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