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0 08:50
정상수·ESTELL·RAY, 콜라보레이션 싱글 NEW DAY 발표…12월 13일 쇼케이스 개최
  •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2의 힙합 아티스트 정상수가 돌아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20일 -- 힙합 아티스트 정상수가 몸담은 사우스타운 프로덕션(대표 오종수)에서 희망찬 연말 추천음반을 11월 19일 기점으로 발매, 음원유통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으로 화제가 된 힙합 아티스트 정상수와 ESTELL(성지혜), RAY(오종수)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NEW DAY를 발표하고, 12월 13일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지나간 과거와 현재의 실패와 좌절에 매달리기 보단 새로운 날 즉 내일을 향해 힘을 내고 희망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자란 메세지를 담은 신곡 NEW DAY는 사우스타운 프로덕션의 신예 비트 메이커 Lil Zay가 작업한 곡으로 지금까지 올드 스쿨 느낌의 힙합 이미지를 주로 보여주던 정상수의 랩과 뒤섞여 신선한 자극을 들려 준다.

싱글 ‘시간을 멈춘채’와 ‘우울한 저녁’을 부른 ESTELL의 파워 넘치는 보컬과 한국 초창기 Dirty south 스타일을 추구했던 M.H.IS 출신의 랩퍼 MC.J는 RAY란 이름으로 새롭게 돌아와 잘 짜여진 랩을 들려주고 있다.

NEW DAY는 지나간 한해를 후회하기 보다 다가올 새로운 날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연말 추천 음악이다. 12월 13일 일요일 오후 네시 신촌에 위치한 플레이버스에서 진행되는 팟케스트 방송 신촌다방에서 라이브와 함께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킹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바이킹스
이준호
02-334-8285
Email 보내기

정상수, ESTELL(성지혜), RAY(오종수) (사진제공: 바이킹스)
정상수, ESTELL(성지혜), RAY(오종수)
(사진제공: 바이킹스)
300x206
480x329
1996x136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연예인  음악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