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K-세일데이’ 맞아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 기간 연장

삼성전자 대표 인기 제품들을 알뜰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행사
행사 기간을 기존 11월에서 12월까지 한 달 연장하고, 행사 제품 수도 기존 20개에서 35개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 넓혀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5-11-20 09:44
  • 삼성전자 모델들이 20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을 소개하고 있다.

  • 삼성전자 모델들이 20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을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20일 -- 삼성전자는 내수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는 ‘K-세일데이(K-Sale Day)’에 적극 동참해, 지난 2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의 행사 기간을 연장하고 대상 제품도 확대한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은 TV·냉장고·세탁기·김치냉장고·청소기·공기청정기·PC 등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들을 알뜰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행사다.

삼성전자는 이번 ‘K-세일데이’에 맞춰 ‘패밀리 세일’ 기간을 기존 11월에서 12월까지 한 달 연장하고, 행사 제품 수도 기존 20개에서 총 35개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또 한정판매 수량을 늘리는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삼성전자의 인기있는 가전제품 구매를 위한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냉장고 부문에서는 이번 패밀리 세일 동안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지펠 ‘T9000’ 한정 판매 모델뿐 아니라 지펠 ‘푸드쇼케이스’ 총 4개 모델을 추가해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V는 기존 할인 품목에 2015년 인기 제품인 40형·48형·55형 커브드 TV를 추가해 약 20% 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김치냉장고·세탁기·청소기·노트북 등 인기 제품들도 특별 기획 제품을 확대하고 20~40%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내수활성화 효과 극대화를 위한 대규모 쇼핑행사인 ‘K-세일데이’에 적극 동참하고자 삼성전자도 유례없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소비 활성화와 내수경기 진작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은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해 백화점·양판점·할인점 등 가전 전문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familysa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