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4 09:31
순천안전체험마을, 국내 최대 4계절 카약체험장 개설
순천--(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24일 -- 우리나라는 4계절이 뚜렷해서 해양레저, 수상레저 등을 즐기려면 보통 여름에만 즐기는 레포츠로 생각한다. 그러나 진정 해양레저와 수상레저의 계절은 가을과 겨울이 시즌이다. 봄과 여름에는 바람이 일정치 않아서 돌풍의 영향과 뜨거운 햇볕 때문에 온몸이 익어 들어가는 느낌과 또는 한여름 무풍일 때가 많아서 해양레저와 수상레저를 즐기기가 오히려 부담스럽다.

그러나 태풍이 지날 무렵 추석이 지난 후 가을과 겨울에는 가을바람의 살랑거림과 겨울철의 일정한 방향의 바람이 해양레저와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기에 안성맞춤이다.

국내 최초로 4계절 카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탄생하였다. 국내 최대 규모의 카약 체험장이 전남 순천시에 개설되었다.

전남 순천시는 연중 영하의 날씨가 20일 정도일 뿐 아니라 겨울바람마저 순천을 비켜서 지나가는 아주 따뜻한 지역이다. 특히 순천시는 국가 정원1호를 보유한 지역이며 겨울철에는 철새 도래지로 순천만 갈대밭은 추언할 필요가 없을 만큼 이미 많이 알려졌다.

이제 순천에 가면 꼭 해봐야 할 일이 있다. 순천시 동천에서 카약체험이다.

가족, 연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카약체험이야말로 순천의 자연과 순천의 품 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카약체험이 될 것이다. 카약체험장이 위치한 동천 부근에는 또 다른 순천시의 명소가 함께 있다. 순천하면 또 다른 이름 아랫장이다. 순천시의 아랫장은 100년 가까운 전국 최대 규모의 전통시장으로 2, 7, 12, 17, 22, 27일에 열리는 5일 간격으로 열리는 전통시장이다. 최근 상설시장 개설로 평일에도 이제는 순천 아랫장을 돌아 볼 수 있다.

순천시 동천 카약체험장이 아랫장 부근에 있을 뿐 아니라 순천역과 10분 거리에 있어서 열차여행객들은 이용하기 편리한 거리에 있으며 순천시 풍덕교 부근에 위치한 순천 카약체험장에 카약체험을 즐기고 아랫장에서 국밥 식사를 한다면 벌써 순천을 반 이상 즐겼다 생각해도 될 정도로 만족스러운 여행코스가 될 것이다. 전국 최대규모의 카약체험장, 이제 순천에 가면 반듯이 즐겨야 할 새로운 관광자원이다.

순천시 순천역 도착~ 순천 동천 카약체험장(순천역과 도보 10분 거리)~ 순천 아랫장(카약체험장과 도보 5분 거리)~ 순천시 정원박람회장(아랫장과 도보 20분 거리) 이렇게 도보로 순천의 명소를 돌아볼 수 있는 코스는 여행객들의 새로운 순천의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다.

이제 순천에 가면 카약체험은 하나의 여행코스가 되었다. 카약체험은 스키 타는 것 못지않게 카약 또한 겨울스포츠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카약체험 문의는 주)순천안전체험마을 (http://www.순천안전체험마을.com/main) 전화 061-746-4200으로 문의나 예약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순천안전체험마을 홍보대행
    요트피아
    박상배
    061-746-4200
    Email 보내기
순천안전체험마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순천안전체험마을 홍보대행
요트피아
박상배
061-746-4200
Email 보내기

국내 최대 4계절 순천 카약체험장 (사진제공: 순천안전체험마을)
국내 최대 4계절 순천 카약체험장
(사진제공: 순천안전체험마을)
300x200
480x320
800x53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취미/장난감  설립  광주/전남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