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상가 임대 매물 전문 ‘벼룩시장상가임대’ 앱, 스마트앱어워드 2015 우수상 수상

생활편의분야서 우수상 수상, 벼룩시장상가임대 앱 론칭 3개월만의 쾌거
예비창업자 및 자영업자를 위한 상가 임대 매물 정보만 특화한 서비스로 좋은 평가 받아

2015-11-26 08:40
벼룩시장부동산 제공
  • 벼룩시장상가임대 앱이 스마트앱어워드 2015에서 생활편의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26일 -- 신문, 인터넷, 모바일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벼룩시장부동산(대표 최인녕 land.findall.co.kr)이 출시한 ‘벼룩시장상가임대’ 앱이 ‘스마트앱어워드 2015’에서 생활편의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벼룩시장부동산은 이번 수상이 ‘벼룩시장상가임대’ 앱을 론칭한지 3개월만의 쾌거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밝혔다.

모바일 서비스 산업의 발전체계를 구축하고 인터넷전문가들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 ‘스마트앱어워드 2015’는 2,000명의 평가위원단이 6개의 부문 18개 평가지표에서 가장 우수한 스마트 기기용 애플리케이션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벼룩시장상가임대’ 앱은 예비창업자와 업종전환 자영업자 등 상가 매물을 더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특성화 한 앱으로 매물 정보의 퀄리티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지번주소가 존재하는 매물만 등록하고 있으며 지도보기 서비스를 통해 모든 매물의 위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벼룩시장상가임대’ 앱은 일반적인 부동산 매물 애플리케이션과는 달리 상가 매물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특화한 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소비자를 고려한 다양한 매물 검색 기능과 모든 메뉴와 기능을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처음 방문하는 이용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수상에 주효했다는 평가다.

벼룩시장 강혁모 실장은 “벼룩시장상가임대 앱은 예비창업자와 업종전환 자영업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안전하고 손쉽게 상가매물을 검색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기획했는데 이렇게 우수상이라는 좋은 결과가 있어 기쁘다”며 “온·오프라인에 이어 모바일에서도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부동산 상가 매물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벼룩시장상가임대’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거나 벼룩시장온라인(http://www.findall.co.kr) 모바일 안내페이지를 통해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을 통해 부동산 매물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벼룩시장부동산 앱도 함께 다운 받아 볼수 있다.

벼룩시장부동산
마케팅팀
김묘정 과장
02-3019-157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