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6 10:35
에드링턴 코리아, 싱글몰트 위스키 ‘하일랜드 파크 12년’ 이마트 판매 개시
  •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15 최고의 증류수 선발대회에서 최우수상 수상해 품질 입증한 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26일 -- 에드링턴 코리아(대표이사 김주호)가 주류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을 앞두고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인 ‘하일랜드 파크 12년’ 제품의 이마트 판매를 시작한다.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는 주로 고급 레스토랑 및 전문 바를 중심으로 제한적으로 유통되고 있었으나 차별화된 풍미의 싱글몰트를 즐기는 고객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수 있는 대형 마트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게 되었다.

하일랜드 파크는 스코틀랜드 최북단에 위치한 오크니섬의 증류소에서 1798년부터 전통적인 위스키 생산 방식을 200년이 지난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이다. 오랜 시간과 많은 비용을 수반하는 수동 플로어 몰팅(보리 발아 및 건조법) 방식을 고집하며 장인 정신을 계승하는 것이 하나의 예이다.

또한 스파이시하면서도 그윽한 피트향과 벌꿀향 진한 다크 초콜렛의 맛과 조화가 절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으로 차가운 겨울 날씨에 제격이며, 향을 중시하는 최근의 주류 트렌드와도 부합한다.

해당 제품은 지난 4월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15 최고의 증류주 선발대회(2015 Ultimate Spirits Challenge)’에서 ‘최우수상(Extraordinary, Ultimate recommendation)’을 수상해 품질의 우수성이 다시 한 번 증명되기도 했다. ‘최고의 증류수 선발대회’는 정상급 품평가 폴 파쿠트(Palu Pacult)가 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주류업계의 권위자들로 구성된 판정단이 전문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세계적 규모의 연례 주류 품평회다.

에드링턴 코리아 김주호 대표는 “국내 최대 유통체인인 이마트에서도 하일랜드 파크를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싱글몰트 위스키의 저변이 더욱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일랜드 파크 12년’ 700ml제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이마트 특별 판매가는 69,000원이다.

하일랜드 파크 소개
1798년 탄생한 하일랜드 파크는 초기의 생산 방식을 오늘날까지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명품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다. 증류소가 스코틀랜드 최북단 오크니 섬에 위치해 피트와 스모키 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스페인산 올로로소 셰리 와인을 숙성시켰던 최고의 오크통에서 숙성돼 오묘하고 풍부한 과일향이 일품이다. 2007년에는 업계 최고의 영예 중 하나인 “올해의 증류주” 상을 받았으며, 위스키 전문가들로부터 끊임없는 찬사를 받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에드링턴 코리아
    선병택
    02-513-1893
    Email 보내기
에드링턴 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에드링턴 코리아
선병택
02-513-1893
Email 보내기

하일랜드 파크 12년 위스키 (사진제공: 에드링턴 코리아)
하일랜드 파크 12년 위스키
(사진제공: 에드링턴 코리아)
300x200
480x320
2362x1577
  • 하일랜드 파크 12년 위스키 (사진제공: 에드링턴 코리아)
  • 하일랜드 파크 12년 위스키 (사진제공: 에드링턴 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대형마트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