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취·창업 지원 아카데미 Special WASE ‘소셜 벤처 경연대회’ 개최

출처: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2015-11-29 09:09
  • 취·창업 지원 아카데미 Special WASE 소셜 벤처 경연대회가 11월 27일 서영대학교에서 진행되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29일 -- (사)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에서 주최·주관하고, 여성가족부가 후원하는 2015년 양성평등 및 여성사회참여 확대사업- 성인지적 사회적기업 및 협동조합 운영확산을 위한 활동 취·창업 지원 아카데미 Special WASE(Special women & man academy for social enterprise) 소셜 벤처 경연대회가 11월 27일(금) 서영대학교에서 진행되었다.

본 소셜벤처경연대회는 8월 27일(목)을 시작으로 3개월동안 진행되었던 아카데미 교육의 결실로 교육 수강생들을 중심으로 경연대회를 실시하였다. 조대성 교육생을 시작으로 사전 면접을 통해 최종으로 4팀이 선정되어 경연대회를 진행하였다.

음식점을 통한 사회적 기업, 3D 프린터를 활용한 교육방법, 노숙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크릿 복지네트워크, 재활의류를 활용한 리폼, 판매 사업 등의 사업계획서를 가지고 경연대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소셜벤처경연대회 최우수상은 재활의류를 활용한 리폼, 판매 창업계획서를 발표한 정수연 교육생이 수상을 하였다.

(사)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유경열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교육생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았고 참신한 창업계획서를 통해 실현가능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취· 창업 지원 아카데미 Special WASE 에서 배운 교육을 창업계획서 및 결과물로 풀어내는 중요한 행사였다. 앞으로 여성 및 청년들의 취· 창업을 통한 사회참여확대를 기대해본다.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소개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는 여성의 취업 및 창업활동 촉진을 위한 창업·고용모델 개발, 창업교육·컨설팅 및 창업자금 지원을 통해 여성의 경제적 활동이 보장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언론 연락처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사업1팀
권지혜
02-2602-674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사업1팀
권지혜
02-2602-6742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