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판매 돌풍

퓨리케어 브랜드 출시 후 1개월 판매량 50% 늘어
공기 상태 알림창 등 고객 니즈 적극 반영한 게 주효

2015-11-29 10:00
LG전자 (코스피: 066570) 제공
  •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출시 직후 1개월 판매량이 직전 한달에 비해 약 50%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LG전자 모델이 29일 서울 동교동 LG베스트샵에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출시 직후 1개월 판매량이 직전 한달에 비해 약 50%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LG전자 모델이 29일 서울 동교동 LG베스트샵에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29일 -- LG전자(066570, www.lge.co.kr) 퓨리케어(PuriCare) 공기청정기가 출시 직후부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LG 공기청정기가 퓨리케어 브랜드를 사용한 직후의 1개월 판매량이 직전 한 달과 비교해 약 50% 늘었다. 최근 한 달간의 판매량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서도 2.5배 규모로 늘어났다.

LG전자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에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이 주요했다고 보고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은 물론이고 실내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가 부쩍 늘면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청정이 잘 되고 있는지를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고 싶어하는 점에 주목해 신제품에 반영했다.

LG전자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에 국내 업체 최초로 먼지입자의 지름이 1㎛(마이크로미터; 1㎛는 1/1,000,000m) 이하인 극초미세먼지를 감지하는 PM1.0센서를 탑재했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PM1.0센서가 측정한 공기 중의 극초미세먼지(1㎛ 이하), 초미세먼지(2.5㎛ 이하), 미세먼지(10㎛ 이하) 등의 농도를 상단의 디스플레이에 숫자로 표시한다. 또 먼지, 냄새 등을 종합한 공기 청정도를 4가지 램프 색상으로 알려준다. 공기가 깨끗해질수록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변한다.

청정 성능도 탁월하다. 대표모델(AS110WAW)은 ▲0.02㎛ 크기의 먼지까지 제거해주는 3MTM 알러지 초미세먼지 필터 ▲악취의 원인인 초산,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을 제거하는 하이브리드 탈취 필터 ▲공기 중의 유해 세균을 제거해주는 제균 이오나이저 등을 적용했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PM1.0센서가 감지한 공기 오염도에 따라 풍량을 알맞게 조절하는 자동운전 기능을 탑재해 편리하고 효율적이다.

LG전자가 지난 10월 말 출시한 퓨리케어는 Pure(순수한), Purify(정화하다)와 Care(돌보다)의 합성어로, 고객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공기를 제공해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공기청정 기능을 탑재한 냉난방에어컨, 가습 공기청정기, 프리미엄 가습기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에어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전자 H&A(Home Appliance & Air Solution)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