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G다인힐, 해외 진출을 위한 프리미엄 한식브랜드 ‘투뿔등심 고담’ 런칭

제대로 된 한식으로 들려주는 투뿔등심의 재미있는 이야기 고담
‘투뿔등심’의 구이메뉴와 갖가지 양념, 식재료를 이용한 외국인 맞춤메뉴 첫 선

2015-11-30 08:40
SG다인힐 제공
  • 투뿔 등심

  • 안심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30일 --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투뿔등심의 프리미엄 브랜드 ‘투뿔등심 고담’을 오는 12월 3일 삼성동에 신규 오픈한다.

‘투뿔등심 고담’은 SG다인힐 브랜드의 본격적인 해외진출에 앞서 외국인 입맛을 고려하여 맞춤메뉴를 추가한 프리미엄 한식브랜드이다. 국내외의 이벤트가 많은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하여 질좋고 특색있는 한식을 즐기고 싶은 외국인 방문객의 방문이 기대된다. ‘투뿔등심 고담’의 ‘고담(古談)’이라는 말은 옛날 재미있는 이야기라는 뜻을 지닌 말로 모기업인 ‘삼원가든’과 ‘SG다인힐’이 만들어 온 ‘투뿔등심’만의 맛있고 흥겨운 얘기거리를 고객과 함께 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SG다인힐은 각국 식문화의 정통성에 바탕을 둔 특색있고 다양한 메뉴 구성을 해왔으며, 이번 ‘투뿔등심 고담’ 역시 한식의 고유함을 지키며 외국인 입맛을 사로 잡기위한 신메뉴들을 개발 했다. 모기업인 ‘삼원가든’과 SG다인힐의 모든 노하우를 집대성, ‘투뿔등심’의 인기메뉴인 투뿔 숙성등심, 투뿔숙성안심, 불고기, 육회 등 질 좋은 육류메뉴에 한식메뉴를 강화하고 보다 메뉴를 업그레이드했다.

외국인의 기호에 맞춰 대파와 레몬을 토핑하여 깔끔한 맛을 강조한 ‘우설’, 등심 또는 안심으로 선택이 가능한 ‘마파깍두기’를 구이류에 추가하고, 어란 계란 지짐, 해물파전 등의 ‘전’과 한식 육회가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을 위한 ‘로스 편채’로 메뉴 강화에 나섰다. ‘투뿔등심’과의 차별점은 볶음류, 해산물, 찜 메뉴의 추가에서도 알 수 있다. 볶음메뉴의 ‘우엉 버섯잡채’, ‘해물 떡볶음’, ‘차돌 부추’ 등과 해산물 메뉴의 ‘한치 튀김’, ‘흑후추 소프트크랩’, 찜 메뉴의 ‘삼겹찜’, ‘날개 찜닭’ 등은 한식을 처음 접하는 외국인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SG다인힐은 앞으로 한식 외에도 이탈리안레스토랑 등 자사 브랜드의 메뉴가 지닌 현지의 정통성을 유지시킨 메뉴개발로 해외진출을 해 현지인의 입맛을 공략할 계획이다.

SG관계자는 “고객님의 사랑을 받아온 ‘투뿔등심’만의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맛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것“이라며 ”해외에 진출하기에 앞서 다양한 추가 메뉴를 구성한 만큼 기존 ‘투뿔등심’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투뿔등심 고담’을 만나실 수 있다"고 밝혔다.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홍유미
070-7727-798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