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Logo
2015-11-30 08:59
CJ제일제당, 제주서 열린 베이비페어 참가…임산부 대상 태아 피부 면역력 강화 중요성 메시지 전달
  • 디라인파티, 베이비페어 등에서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통해 중요성 알릴 예정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30일 -- CJ제일제당이 태아 피부 면역력 강화의 중요성 알리기에 나섰다.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의 주 타겟인 아이를 가진 부모는 물론, 특히 임산부를 대상으로 ‘아이의 피부 면역을 위해서는 태아 때부터 관리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한층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6일부터 4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베이비페어에 참가했다. 행사장 내 부스를 설치해 부스를 찾은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은 물론 산모들에게 샘플을 증정하며 아이들 피부 건강에 좋은 제품을 직접 알려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산모들에게 아이들의 피부 면역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태아 때부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태아 피부 면연력 강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추가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대한아토피협회와 함께 오는 7일 홈플러스 평택안중점, 15일 홈플러스 동탄점 문화센터에서 산모들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 면역력 높이는 법’ 강좌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3일부터 열리는 부산 베이비페어와 10일부터 열리는 광주 베이비페어에서도 산모들을 대상으로 면역력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산모교실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각종 병원에서 주최하는 디라인파티(D-Line Party, 임산부를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해 태아 피부 면역력 강화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활동은 아이의 피부 면역을 태아 때부터 관리해야 한다는 전문가의 의견과 자체 설문조사 결과에 따른 것이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지엔산부인과와 함께 지엔산부인과가 개최한 디라인파티를 찾은 110명의 산모를 비롯, 울산과 광주에서 열린 베이비페어를 찾은 200명의 임산부 등 총 310명의 임산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 결과 임신 후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문조사 대상자의 약 67%(202명)가 ‘나와 아이의 면역력을 위해서’라고 답해 임산부들이 유산균에 대한 필요성을 어느 정도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나와 아이의 면역력을 위해서’라고 답한 사람들 중 유산균을 챙겨먹고 있는 임산부는 202명 중 34명(17%)으로, 유산균의 필요성을 인식하는 것과는 달리 유산균을 챙겨먹고 있는 사람은 매우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지엔산부인과 이상범 원장은 임산부가 유산균을 섭취하게 되면 엄마의 장 건강과 면역이 좋아지고 뱃속 아이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산모가 유산균을 섭취하면 아이에게 전달되는 만큼 좋은 유산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에 CJ제일제당은 조사 결과와 전문가의 조언을 바탕으로 임산부를 대상으로 태아 때부터 아이의 피부 면역을 관리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활동을 강화하는 것이다.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담당 한정엽 총괄부장은 “CJ제일제당은 ‘고통 받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싶다’는 신념으로 제품 알리기에 힘썼으며, 이러한 차원에서 산모들에게 태아 피부 면역력 강화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라며, “산모들이 태아의 건강에 관심과 걱정이 많은 만큼, 진정성을 갖고 산모들과 소통한다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 2013년 말 한국전통발효식품인 김치에서 분리한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CJLP133’으로 ‘장 건강’과 동시에 ‘피부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을 세계 최초로 출시하며 신선한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그 동안 유산균 시장이 동물성 유산균을 중심으로 장 기능 개선 등에만 국한됐었다면,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은 피부 면역 개선에 좋은 ‘피부 유산균’ 시장을 개척해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특히 의약품과 달리 부작용이나 내성에 대해 염려하지 않아도 되는 안전한 식물성 유산균이라는 점에서 높이 평가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Email 보내기
CJ제일제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Email 보내기

CJ제일제당 직원이 제주베이비페어 CJ제일제당 부스에서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직원이 제주베이비페어 CJ제일제당 부스에서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192x300
307x480
647x101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