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월즈코리아 Logo
2015-12-01 15:58
아트뮤, 아이패드 프로 파우치&슬림가방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1일 -- 아이패드프로 유저들은 가방 하나라도 톡톡 튀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과시하는 패션아이템을 선호한다.

가벼운 외출 시 전용케이스하나만으로는 휴대하기가 불편할 뿐 만 아니라, 스마트폰 액세서리외 다양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세컨드 미니가방은 전무하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의 투인원 기능의 충격방지 ‘아이패드 프로 가방'을 눈여겨 볼 만하다.

내구성은 높이면서 무게는 줄여 가벼울 뿐만 아니라, 생활방수기능의 이중코팅원단을 사용 슬림함이 돋보인다.

자체개발 내부 특수 소재 ‘벨보아폼(VF, Velvoa Foam)’을 사용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흠집)로 부터 태블릿PC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태블릿PC를 위에서 집어넣는 탑 로딩(top-loading) 수납방식과 액세서리 포켓(Accessory pocket)과 보조 수납공간(Smart pocket)을 마련하여 태블릿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블, 충전기, USB OTG메모리, 보조배터리, 터치펜, 이어폰등 액세서리 등을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특히, 투인원기능인 손잡이 슬라이딩(handle sliding)구조로 스타일에 맞게 파우치, 서류가방(도큐먼트백)으로 연출가능하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Email 보내기
베어월즈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Email 보내기

아트뮤가 아이패드 프로 파우치&슬림가방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아트뮤가 아이패드 프로 파우치&슬림가방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300x200
480x320
1200x800
  • 아트뮤가 아이패드 프로 파우치&슬림가방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 아트뮤가 아이패드 프로 파우치&슬림가방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어월즈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주변기기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