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Logo
2015-12-03 09:05
경남제약,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한번에 ‘레모나씨플러스정’ 출시
  • 레모나 브랜드의 첫 종합비타민영양제 출시로 비타민 명가 입지 굳힌다
    활성비타민B군과 미네랄 함량을 강화해 더 강력해진 종합비타민영양제
의령--(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3일 -- 레모나 브랜드의 첫 번째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이 전격 출시됐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은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함께 해결하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레모나씨플러스정’은 일반의약품으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E에 활성비타민B군과 아연, 셀레늄, 철 등의 13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E, 아연 등의 성분은 기미, 주근깨 완화와 피부미백효과, 탄력있는 피부유지에 도움을 주어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활성비타민인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비타민B군은 체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우리 몸 속에 피로물질의 생성을 억제해 피로회복은 물론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눈의 피로 완화 등에 효과적이다.

경남제약은 “32년 넘게 국민 비타민C로 사랑받는 레모나가 내놓는 첫 번째 종합비타민영양제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며 “항산화 성분에 활성비타민B군과 미네랄 함량을 강화해 피부고민과 육체피로까지 함께 생각한 제품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레모나씨플러스정’의 포장단위는 240정 (120정*2Box) 4달 분량으로 1일 2정 복용하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
    Email 보내기
경남제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
Email 보내기

레모나씨플러스정 (사진제공: 경남제약)
레모나씨플러스정
(사진제공: 경남제약)
300x178
480x285
1496x88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제약  신상품  대구/경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