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Logo
2015-12-04 12:00
리리코스, 강원도 고성에서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 실시
  • 리리코스 고객들의 희망의 종이배 접기 참여로 기금 후원
    고성 재미난지역 아동센터 외에도 기존 후원지인 아동센터 도서 전달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4일 --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러브 더 씨(Love the Sea)’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가 2일 강원도 고성군 재미난지역 아동센터에서 네 번째 결실을 맺었다.

리리코스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는 바다로부터 받은 혜택을 바다 인근에 거주하는 아동들과 함께 나눈다는 취지로 시작되었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어린 꿈나무들에게 전하고자 기획된 고객 참여형 나눔 활동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후원대상인 재미난지역 아동센터는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 항구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20여명의 꿈나무들이 방과 후 학습활동을 하는 곳이다. 리리코스는 이번 후원 기금 조성을 위해 2달동안 온, 오프라인을 통해 희망의 종이배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이를 통해 200여권의 도서와 책장을 후원하였다. 또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사랑의 메신저인 대형 종이배를 함께 전달했다.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는 단순 기부로 그치는 것이 아닌 관심과 사랑으로 지속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새롭게 선정된 재미난지역 아동센터 외에 기존 후원지인 동고지역 아동센터, 비금지역 아동센터, 동해 해오름지역 아동센터에도 도서를 전달하며 꿈나무들의 미래를 꾸준히 응원하였다.

리리코스 김용남 상무는 “리리코스 고객분들의 참여와 정성으로 희망을 전달하는 뜻깊은 활동인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가 계속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마린 브랜드인 리리코스가 바다와 함께 자라며 바다를 사랑하는 꿈나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지속적으로 어린이들에게 성장에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리리코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시언 과장
    788-7316
    Email 보내기
아모레퍼시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리리코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시언 과장
788-7316
Email 보내기

리리코스가 강원도 고성에서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가 강원도 고성에서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300x218
480x349
1200x872
  • 리리코스가 강원도 고성에서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 리리코스 강원도 고성에서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에서 실시한 희망의 종이배 행사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