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학교 Logo
2015-12-06 09:28
호원대, 공연미디어학부 인재진 교수 ‘MAMA 베스트 공연상’ 수상
  • 이번 MAMA의 수상 계기로 아시아 최고의 공연 제작 전문가로 인정받아
군산--(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6일 -- 호원대(총장 강희성) 공연미디어 학부 인재진 교수(50세)가 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개최된 제7회 2015 MAMA(Mnet Asia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전문부문 시상식에서 베스트 공연상을 수상했다.

호원대 인재진 교수가 받은 ‘MAMA전문부문’ 베스트 공연상은 이번에 신설된 부문으로 아시아의 음악 산업 발전에 기여한 프로듀서 및 공연제작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서, 아시아 대중음악의 발전에 기여한 음악 전문가들 중에서 지난 한해 아시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음악 전문가를 선정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

한편 MAMA는 1999년 Mnet ‘영상음악 대상’ 축제로 국내에서 시작해오다 2010년 마카오를 시작으로 싱카폴, 홍콩 등 각국을 순회하면서 펼쳐지는 아시아 최대의 음악축제로 변모해 오고 있다. 올해 시상식 부문은 가수 6개 부문, 장르 8개 부문, 특별상 2개 부문, Union Pay 올해의 가수, Union Pay 올해의 노래 부문 등 총 21개의 부문으로 이루어 졌다.

호원대 공연미디어 학부장인 인재진 교수는 이번 MAMA의 수상을 계기로 아시아 최고의 공연 제작 전문가로 인정받게 되었다. 그 연출한 것으로는 아시아에서 가장 함께 참여하고 싶은 축제인 자라섬재즈페스티벌과, 순천 갈대축제, 광주월드뮤직페스티벌 등 아시아 최고의 축제를 연출하였다.
  • 언론 연락처
  • 호원대학교
    대외협력팀
    신권섭 팀장
    063-450-7831
    Email 보내기
호원대학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호원대학교
대외협력팀
신권섭 팀장
063-450-7831
Email 보내기

호원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인재진 교수 (사진제공: 호원대학교)
호원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인재진 교수
(사진제공: 호원대학교)
203x300
325x480
400x59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대학교  문화/연예  공연  수상/선정  전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