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심심밴드, TALK CONCERT ‘진심’ 자선콘서트 실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연말 콘서트

2015-12-07 13:51
나우컴즈 제공
  • 심심밴드가 TALK CONCERT 진심 자선콘서트를 실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7일 -- 3일 새사람 커뮤니티 콘서트홀 에서 연말 불우이웃을 위한 ‘진심’이라는 주제의 자선 콘서트가 진행되었다.

이번 자선콘서트는 날마다 야근, 들어오는 즉시 빠져나가는 월급, 어려운 취업, 포기해 버린 결혼 등 점점 각박해지는 삶 속에서 마음을 터 놓고 이야기 할 수 있고, 듣기만 해도 마음이 열리게 되는 ‘진심’이 통하는 힐링콘서트의 취지로 마련되었다. 소규모 공연장 안에 관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게 되는 공간적인 특성을 잘 살려 공연의 감동이 더해졌다.

본 공연을 진행한 ‘심심밴드’는 보컬과 건반, 드럼, 기타 총 4명으로 이루어진 모던 락 밴드이다.

디지털 싱글앨범 ‘진심’(2014), 일방통행(2015) 등을 발표 하였으며, ‘빛, 일상 그리고 용기’ 홍대 레드빅 스페이스 공연(2015), 하디 1903 성령한국 감리교 청소년대회 찬양인도 및 콘서트(2014), 제천 한방 명의촌 야외콘서트(2013),

제천 명지병원 콘서트(2013) 등 다양한 공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공연 내내 여러 느낌의 곡들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주었다.

공연을 본 관람객 이진영씨(서울 잠실 거주, 39세)는 “공연장이 작아 더 가까이 좋은 노래들을 들을 수 있어 좋았다. 모처럼 실컷 웃고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게 된 뜻 깊은 시간이었고 자선콘서트인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많은 어려운 사람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을 통한 수익금은 전액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보도자료 출처: 나우컴즈

나우컴즈
김재성 실장
02-3486-420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