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ogo
2015-12-08 11:08
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선정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8일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이 7일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권 최초로 총 9회에 걸쳐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CS측정 모델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채택하고 있는 글로벌 고객만족도지표의 표준이다. 해외에서도 국가, 산업, 기업의 품질경쟁력을 판단하는 가장 권위 있고 신뢰도 높은 조사로 평가 되고 있는 산업군에 대한 소비자 만족지수다.

윤종규 은행장은“KB국민은행을 가족처럼 여기고 한결 같은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이다”며“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어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KB국민은행은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제도개선에 반영하기 위해‘호민관’제도 및‘고객자문단’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불편사항을 개선할 수 있도록 영업 프로세스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소리(VOC)를 바탕으로 전 직원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내실 있고 실적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은행권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실현하여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권 최초로 총 9회에 걸쳐 은행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고객중심·현장중심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내실 있고 실질적인 고객만족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든든한‘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국민과 함께 할 것이다.
  • 언론 연락처
  •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02-2073-7167
    Email 보내기
KB국민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02-2073-7167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