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팜영농조합법인 Logo
2015-12-09 11:30
고창복분자 베리팜, ‘복분자 착즙원액 100’ 출시
  • 가정에서 직접 갈아먹는 신선한 맛 그대로
고창--(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9일 -- 고창베리팜이 살아있는 복분자를 자연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복분자 착즙원액 100’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복분자 착즙원액 100’은 착즙원액 이외에 어떠한 원료도 첨가되어 있지 않아 집에서 갈아먹는 맛을 고스란히 맛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강력한 살균제와 천연방부제의 역할을 하는 구연산도 넣지 않고 85˚C에서 45초 동안 순간 살균 처리만 하였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비교적 짧고 냉동보관이 필요한 제품으로 주문 시 아이스박스에 포장하여 배송된다.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가열없이 만든 착즙원액은 비타민을 포함한 영양소의 파괴나 손실이 전혀 없어서 기존에 95% 함량의 원액을 즐겨 찾던 고객들도 신선한 느낌의 100% 착즙원액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고창복분자는 주요 성분인 폴리페놀류 성분이 타 지역의 복분자보다 2배 이상 함유되어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으며 기타 영양성분 함량이 월등히 높아 맛과 향이 독특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브랜드로 자리잡은 농특산물이다.

동의보감에 따뜻한 성질의 열매로 기록되어 있는 복분자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 유정, 다뇨증을 치료하고 배뇨량을 조절하며 여성의 성선쇠약으로 인한 불임증 치료에 좋다.

이러한 효능을 익히 듣고 갓 결혼하여 임신을 준비하는 신혼 부부, 여러번의 시술과 치료에도 번번이 임신에 실패하여 마음 고생하는 부부 등 2세 계획을 위해 섭취하는 이들이 많다.

불임은 여성의 문제만이 아니라 현대인의 잦은 인스턴트 식품 섭취와 각종 환경호르몬 등에 의해 나타나는 남성의 무정자증, 정자수 감소, 정자의 활동 둔화가 원인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밀가루 음식과 당분이 높은 음식, 고열량 음식, 포화지방산, 트랜스지방산 등 몸에 해로운 것을 멀리하고 임신에 도움이 되는 천연 식품을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하다.

콩에 함유된 이소플라본 성분은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생리 작용을 하고, 흑마늘에 있는 셀레늄은 생식 기능을 높여주며, 혈액순환을 돕고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 이밖에도 부추, 생강 등 따뜻한 성질의 음식은 건강한 몸 상태를 만들어준다.

임신에 도움이 되는 것은 이뿐만이 아니다.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한 오메가3를 자주 섭취함으로써 혈액을 맑고 깨끗하게 해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고, 나쁜 콜레스테롤(LDL) 생성을 억제하여콜레스테롤 수치의 상승을 막아준다. 불포화지방산에 함유된 DNA는 뇌, 신경, 눈 조직의 구성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여 유아의 시각발달과 운경 신경발달에 영향을 끼치고, 임신으로 인한 우울증 예방에도 도움이 되므로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부모가 꼭 챙겨먹어야 한다.

복분자에는 오메가3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또한 다른 과일보다 5배 이상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자궁으로의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폐경기를 늦춰주는 동시에 가임 기간을 늘려주기 때문에 꾸준한 섭취 시 임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다.

남성들의 정력감퇴나 갱년기에도 효과가 좋기 때문에 남녀모두 성기능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복분자, 콩 등 몸에 좋은 음식을 챙겨먹으며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고,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면 2세를 빨리 볼 수 있는 지름길이 될 것이다.

베리팜 ‘복분자 착즙원액 100’ 주문 시, 복분자와 궁합이 좋고 여성에게 좋은 쑥차와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천연 식품으로 남성에게 좋은 마카 분말을 함께 보내고 있다.

‘복분자 착즙원액 100’은 고창베리팜 온라인 쇼핑몰(http://berryfarm.kr)과 전화(063-563-1764~5)로 문의하여 구매 가능하다.

베리팜영농조합법인 소개
고창베리팜은 유네스코 생물권보전 지역으로 선정된 고창군에서 복분자, 아로니아,블루베리,오디등 베리류를 직접 재배하고 제품을 만들어 생산자 직거래로 많은 분들을 만나고있다.2009년 법인을 설립하여 고창군 부안면에 베리팜힐링파크를 조성하여 재배,가공,판매,유통,서비스까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베리류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도 하고있다. 선운산IC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베리팜힐링파크는 복분자 클러스터 진입로에 위치하여 고창에서 생산되는 농산물과 관광을 아우르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베리팜영농조합법인
    홍보팀
    박소영 팀장
    063-563-1765
    Email 보내기
베리팜영농조합법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베리팜영농조합법인
홍보팀
박소영 팀장
063-563-1765
Email 보내기

베리팜 복분자농장
고창베리팜이 복분자 착즙원액 100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리팜영농조합법인)
고창베리팜이 복분자 착즙원액 100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리팜영농조합법인)
300x169
480x270
600x338
  • 고창베리팜이 복분자 착즙원액 100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리팜영농조합법인)
  • 고창베리팜이 복분자 착즙원액 100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베리팜영농조합법인)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전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