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우 조민기,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 목소리 재능 기부 참여

배우 조민기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오디오 가이드 제작 참여
오디오 가이드 판매 수익금 일부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조민기 이름으로 기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오는 12일부터 97일간 전시개최

2015-12-10 09:29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제공
  •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12일부터 개최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 오디오 가이드 제작에 배우 조민기가 참여해 목소리 재능 기부에 나섰다

  •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12일부터 개최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 오디오 가이드 제작에 배우 조민기가 참여해 목소리 재능 기부에 나섰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0일 --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12일부터 개최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 오디오 가이드 제작에 배우 조민기가 참여해 목소리 재능 기부에 나섰다.

배우 조민기는 평소 배우 활동뿐 아니라 개인 사진전 개최 및 사진집 출간 등 사진가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만큼 국내 대표 사진 전시회인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 목소리 재능기부 참여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 오디오 가이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배우 조민기가 선정한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그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오디오 가이드 녹음 전 미리 전시작품을 살펴본 조민기는 “지구상에 벌어졌던 과거의 역사적 사건들이 생생하고 현실적으로 표현되어 놀라웠으며, 사진이란 것은 예쁘게 찍는 것보다 언제, 무엇을 찍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소견을 밝혔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은 문명과 자연의 미스터리, 미지의 탐험과 위대한 발견에 대한 전시이다. 인류가 걸어온 문명과 오지, 우주와 해양에 이르기까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목숨을 건 탐험과 탐사에 대한 다양한 기록은 사진과 영상, 그리고 실제 수중탐사에 사용된 실물 잠수정과 같은 특별한 전시품들과 함께 총 200여 점이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는 오는 12월 12일부터 2016년 3월 20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관람 가능하며, 배우 조민기의 차분하고 친절한 목소리로 제작된 오디오 가이드는 전시 현장에서 청취 가능하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손민정
02-792-2633(#071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