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erthur Technologies Logo
2015-12-10 13:45
OT, 오스트리아서 현지 ‘퀵 전자지갑’ 통합 직불카드로 포트폴리오 강화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0일 --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OT의 최신 접촉식/비접촉식 카드에 탑재된 ‘퀵 전자지갑’(Quick Electronic Purse)을 통합한 충전형 직불카드를 제공, 오스트리아 직불카드 시장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오스트리아 전역을 커버하는 전자지갑 서비스는 소규모 상점 및 자판기에서 현금이 필요 없는 소액결제를 지원한다. 이 카드는 단말기에 삽입되며 비접촉식의 경우 단말기 앞에 카드를 대고 흔들면 된다. 고객은 이어 버튼을 눌러 구매를 확인할 수 있다. PIN코드나 사인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다.

이 프로젝트에서 PT는 퀵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는 다용도 직불카드와 비접촉식 직불카드를 제공한다. 이 카드는 카드 소지자가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해주며 우수고객 우대, 교통 및 출입제어 등 기타 기능도 지원할 수 있다.

에릭 뒤포레스트(Eric Duforest) OT 금융서비스 기관 사업부 총괄이사는 “페이먼트 서비스 오스트리아(Payment Service Austria)가 전자지갑 애플리케이션 퀵이 내장된 OT의 다용도 직불카드를 제공하기 위해 OT를 선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OT 기술에 힘입어 호주 카드 소지자는 안전하고 편리하며 빠른 소액 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소개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 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700명에 가까운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3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생산 허브와 39곳의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40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berthu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oberthur.com/themworld 참조

SNS 팔로우

트위터(http://goo.gl/bcqM0O)
링크드인(http://goo.gl/9G7lq8)
 
비즈니스 와이어 (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2090054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Oberthur Technologie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오드리 베스나르도(Audrey Besnardeau)
+33 1 78 14 76 75
a.besnardeau@oberthur.com

엘란-에델만(Elan-Edelman)
아드리앙 르 루(Hadrien Le Roux) / 엘리제 코냑(Elise Cognacq)
+33 1 86 21 50 83 / +33 1 86 21 50 67
hadrien.leroux@elanedelman.com / Elise.Cognacq@elanedelman.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보안  신상품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