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엔터테인먼트 Logo
2015-12-11 09:00
천상의 소리로 음악을 연출시키는 플루티스트 최소녀 Sonia Choy, 음반 ‘Elixir’ 발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1일 -- 청아하고 맑은 음색으로 섬세한 음악을 표현하는 플루티스트 최소녀 Sonia Choy의 정규앨범 ‘Elixi’가 11일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름다운 소리와 섬세한 음악적 표현을 연출할 줄 아는 플루티스트 최소녀 Sonia Choy는 어린시절 유학생활 중에 느낀 그리움들을 추억하며 음반 제목 ‘Elixir’ 처럼 대중들의 가슴속의 아픔, 그리움, 사랑 그리고 삶의 몸살의 흔적들을 그녀의 음악으로 어루만지어 따뜻하게 치유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주옥같은 곡들을 담아냈다. 타이틀곡인 드비엔느(F. Devienne)의 플루트 협주곡 7번 마단조(Flute Concerto No.7 in e minor)를 포함하여 슈만(R. Schumann)의 3개의 로망스 작품번호 94(3 Romances, Op.94), 포레(G. Fauré)의 시실리안느(Sicilienne Op.78), 보엠(T. Bӧhm)의 희망(Le désir Op.21), 마르탱(F. Martin)의 발라드(Ballade), 엘가(E. Elgar)의 사랑의 인사(Salut d'amour)를 포함 총 6곡이 수록된다.

플루티스트 최소녀 Sonia Choy는 프랑스 보르도 국립음악원, 생모르 국립음악원을 수석 졸업하고 그 후 한국으로 귀국하여 한국예술종합학교 전문사 과정을 수료함과 동시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미국 조지아 주립대학 음대(University of Georgia)에서 성악을 부전공하며 동 대학 플루트 전공 음악박사학위(DMA)를 취득했다. 베를린 필하모닉의 객원 연주자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Angela Jones-Reus 교수에게 사사받은 최소녀 Sonia Choy는 독일음악의 탄탄한 이론적인 테크닉과 프랑스적인 섬세한 표현력을 두루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녀는 유럽 피카르디 국제 콩쿠르에서 만장일치 1위 및 미국 아틀란타 플루트 협회 콩쿠르와 미국 중남부 플루트 콩쿠르에서 수상했다.

귀국 후 금호아트홀에서 귀국독주회를 시작으로 부산 월드 브릿지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2차례 협연, 프렌치 챔버 오케스트라와 초청 협연 및 TJB가 주최하는 연주에 2차례 오프닝 연주자로 초대된 바 있으며, YTN이 개최하는 ‘2015 코리아 탱고 페스티벌’, TJB가 주최하는 ‘희망울림 갈라콘서트’ 특별방송에 초청연주자로 출연했다. 만능엔터테이너인 그녀는 대전 극동방송에서 음악 컨설턴트로 라디오 음악프로그램들을 기획 및 진행하였으며, KBS교향악단이 주최한 ‘청소년음악회’의 영어해설을 담당하는 진행자로도 초청되었다. 그녀는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대전 침례신학대학교 초빙교원, 대전 예술 고등학교에 출강하고 한국 플롯 학회의 이사이자, 대전 극동방송국에서 ‘최소녀의 아름다운 찬양’ 프로그램의 기획 및 진행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피아노 반주는 그녀의 오랜 벗 피아니스트 임선우가 연주해 둘만의 긴 호흡과 돈독한 우정을 음악을 통해 느낄 수 있다.

현재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이사장이자 최소녀 Sonia Choy 정규앨범의 음반기획자이며 플루티스트로 활동 중인 박태환은 “Elixir는 어린 소녀 최소녀 Sonia Choy가 그려낸 한 폭의 미술작품과도 같다”며 그녀의 음악을 명작이라 칭하였다.

아티스트로서 연주활동과 더불어 음악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플루티스트 최소녀 Sonia Choy의 끊임없는 열정에 큰 박수를 보내며 한층 더 짙어진 그녀의 음악을 기대해도 좋다. (문의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02-522-5973 / www.tnbenter.com)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소개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Email 보내기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Email 보내기

플루티스트 최소녀 정규음반 Elixir 가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1일 발매된다 (사진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플루티스트 최소녀 정규음반 Elixir 가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1일 발매된다
(사진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299x300
479x480
1400x1403
  • 플루티스트 최소녀 정규음반 Elixir 가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1일 발매된다 (사진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 11일 정규음반 Elixir를 발매하는 플루티스트 최소녀 (사진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음악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