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런된장 저런펜션’ 저자 정한영, 앵콜 북콘서트 ‘이런된장쇼’ 대전서 개최

2015-12-13 09:25 | 월간 지주
  • 이런된장 저런펜션 저자 정한영이 앵콜 북콘서트 이런된장쇼를 대전에서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3일 -- <이런된장 저런펜션>의 저자 정한영 대표가 오는 12월12일 대전 문화빌딩 1층 지주클럽 대전본사에서 ‘앵콜 북콘서트 이런된장쇼’를 연다.

이번 북콘서트는 지난 5일 동숭동 ‘벙커1’에서 열린 ‘이런된장쇼’의 독자들이 쇄도하는 문의에 힘입은 바가 크다. 저서를 통해 개미투자자들의 호응을 끌어냈던 정한영 대표는 지난 강연회에서 못 다한 이야기를 ‘착한공동투자’라는 주제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존 투자의 허상을 지적하고 그 대안으로서 공동투자를 제시한다.

지난 강연회에서 정한영 저자는 “개미투자자들은 결국 개미핥기의 먹이가 될 뿐이다. 당하지 않으려면 신뢰와 책임을 바탕으로 뭉치는 것이 중요하다”며 “공동투자의 필요성을 역설한 정한영 대표는 공저자인 지암스님을 특별히 모시고 이번 북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자들과 처음 마주하는 지암스님은 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책 출간 과정에서의 뒷얘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정한영, 지암스님의 공저 <이런된장 저런펜션>은 예스24 베스트셀러 경영/경제 부문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월간 지주

월간지주
편집부
02-3446-7572
박승미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