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Logo
2015-12-13 09:55
현대자-무역협회-강남구, 영동대로 명소화 위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사업 추진 협약 체결
  • 현대자동차, 무역협회, 강남구 삼자간 사업 추진 협약(MOU) 체결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새해맞이 축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고객의 소망 적은 ‘위시볼’ 행사와 더불어 대형 불꽃쇼 등 다양한 볼거리 준비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3일 -- 현대자동차(주)가 무역협회와 서울시 강남구와 함께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을 한국을 대표하는 새해맞이 축제로 만들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섰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곽진 현대자동차 부사장, 김정관 무역협회 부회장,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영동대로 명소화를 위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사업 추진 협약식(MOU)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삼자간 업무협약을 통해 현대자동차는 강남구의 코엑스 및 영동대로 일대를 관광 명소화하고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을 보신각 타종 행사와 같이 한국을 대표하는 새해맞이 축제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은 고객들의 삶을 더욱 빛나게 만들겠다는 현대자동차의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해를 맞는 순간의 희망과 감동을 고객과 함께하기 위한 새해맞이 행사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매년 12월 31일 저녁에 강남역 일대에서 진행하던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본행사를 올해 영동대로 일대에서 진행하며 고객들이 직접 새해 소망을 적어 하늘로 띄우는 ‘위시볼’ 이벤트, 대형 불꽃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해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무역협회와 강남구와 함께 지난 4년간 이어온 의미 깊은 행사를 이제는 영동대로를 비롯한 강남 일대에서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을 보신각 타종 행사와 더불어 서울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새해맞이 행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현대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3
현대자동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3

왼쪽부터 곽진 현대자동차 부사장, 김정관 무역협회 부회장,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협약식 가지고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왼쪽부터 곽진 현대자동차 부사장, 김정관 무역협회 부회장,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협약식 가지고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300x239
480x383
3760x30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승용차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