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14 16:43
‘대덕테크노밸리 금성백조 예미지 어반코어’ 아파텔 612실 특별분양
  • 방3개 화장실 2개로 배치하고 3Bay 혁신설계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4일 -- 금성백조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관평동 1345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대덕테크노밸리 예미지 어반코어’를 특별 분양 중이다.

대덕테크노밸리 예미지 어반코어는 올 12월 말까지 분양을 받을 경우 판매촉진을 위해 일정비율 할인 혜택을 준다고 밝혔다.

아파텔은 아파트 평면과 똑같으면서 대단지 아파트와 맞먹는 커뮤니티시설까지 갖추었다. 특히 분양가는 아파트와 비교해서 저렴하기 때문에 실거주 및 투자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규모는 총 612실로 대규모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면적은 전용 48~84㎡로 아파트와 같은 평면으로 설계된다.

특히, 일부세대는 아파트를 닮은 평면으로 구성해 거실 및 주방, 방3개 화장실 2개로 배치하고 3Bay 혁신설계로 쾌적한 생활과 주거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여기에 인테리어와 가전 가구가 빌트인으로 구성되며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수납공간과 스마트한 풀퍼니시드 시스템까지 구축된다. 커뮤니티 시설 또한 아파트급으로 조성된다.

대형 휘트니스센터, GX룸, 북카페, 키즈카페,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공원을 닮은 설계도 돋보인다. 동서남북으로 탁트인 시원한 조망권 및 풍부한 일조권을 비롯 다양한 테마공원 조성으로 빡빡한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맞춤형 주택이 될 전망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대덕특구 내 다수의 기업체 입주가 예정돼 있으며, 신동 둔곡지구 개발 및 지방도 608호선(BRT) 개통 등 북대전의개발축 선상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미래가치까지 매우 우수하다.

‘대덕테크노밸리 예미지 어반코어’는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 가능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가지고 있다.

북대전IC, 신탄진IC 등 전국을 연결하는 광역 교통망을 비롯해 기존 대전 도심으로 접근성이 우수한 대덕 유성대로와 가까이 있다.

특히, 지방도 608호선이 이번 추석을 기점으로 개통(BRT 2차선은 향후 예정)됨에 따라 신 행정수도로 자리 잡아가는 세종시와도 빠르게 연결된다.

단지 주위에는 관평초·중교, 배울초, 용산고, 대전외국인학교 등 초등학교 5개, 중학교 4개, 고등학교 2개교 등 다수의 교육시설이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 풍부한 학원가도 갖추고 있어 자녀 교육에 뛰어난 환경을 제공한다.천혜의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다.

‘대덕테크노밸리 예미지 어반코어’ 단지 바로 옆에는 장배기근린공원을 비롯해 다수의 근린공원과 갑천수변공원, 송강그린공원, 관평천, 청벽산, 금병산 등이 위치하고 있어 휴식과 힐링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길 하나만 건너면 롯데마트를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 중심상업지역의 쇼핑·외식·문화·행정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깝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분양문의 042-280-5445
  • 언론 연락처
  • 대덕테크노밸리 금성백조 예미지 어반코어 홍보대행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42-280-5445
    Email 보내기
알일번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대덕테크노밸리 금성백조 예미지 어반코어 홍보대행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42-280-5445
Email 보내기

금성백조 예미지 어반코어 조감도 (사진제공: 알일번가)
금성백조 예미지 어반코어 조감도
(사진제공: 알일번가)
300x179
480x287
540x32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아파트/주택  분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