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엔터테인먼트 Logo
2015-12-15 09:00
플루티스트 박태환 한-러 수교 25주년 기념 러시아 옴스크필하모닉 초청 연주
  • 음악으로 국경을 넘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5일 -- 플루티스트 박태환(미야자와 아티스트)과 첼리스트 이지연(티앤비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콜로라투라 소프라노 박성희가 한국을 대표해 15일 옴스크필하모닉의 초청으로 한-러시아 수교 25주년 기념 음악회(러시아 옴스크필하모닉홀)에서 연주하며 한국 클래식 아티스트의 위상을 높인다.

유명아티스트를 초청하는 ‘The Great Limit’ 이라는 제목의 이번 공연에서는 15년 동안 러시아에서 활동한 노태철 지휘자의 진두지휘아래 플루티스트 박태환은 도플러의 헝가리 전원 판타지를, 첼리스트 이지연은 리베르탱과와 넬라 판타지아를, 소프라노 박성희는 주옥같은 아리아와 아리아리랑에 한국의 정서를 담아 연주해 음악회의 다양성을 더한다.

옴스크필하모닉은 러시아의 오케스트라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해 연주력을 입증 받았을 뿐 아니라 세계무대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명실상부한 러시아 최고의 오케스트라 중 하나이다.

이번 연주의 지휘를 맡은 노태철 감독은 “한-러 수교 25주년을 기념해 러시아 이르쿠츠크총영사관과 함께 한국의 훌륭한 아티스트 및 한국을 러시아인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라며 “세계 공용어인 음악을 통해 하나가 되는 시간을 마련하려 한다”고 말했다.

플루티스트 박태환은 프랑스 베르사이유 국립음악원, 파리 믜동 국립음악학교, 파리 이씨레 물리노 국립음악원을 최고성적으로 졸업하고 일드프랑스 주최 콩쿠르 1위, 프랑스 국제 콩쿨 UFAM 1위, Lepold Bellan 국제 콩쿠르 1위를 수상했다. 세계적인 플루트 메이커 ‘미야자와’ 위촉 아티스트이기도 한 박태환은 태국황실초청공연 이후 세계무대로의 발판을 다지고 있다.

첼리스트 이지연은 티앤비국제아티스트콩쿠르, 오사카국제콩쿠르, 미국이스트코스트컴피티션에서 우승해 뉴욕 카네기홀에서 데뷔를 앞두고 있고 소프라노 박성희는 콜로라투로서 국내외 무대에서 오페라 주역으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문의: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02-522-5973 www.tnbenter.com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소개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Email 보내기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Email 보내기

플루티스트 박태환, 첼리스트 이지연, 소프라노 박성희가 한-러 수교 25주년 옴스크필하모닉의 초청으로 러시아 옴스크 필하모닉홀에서 15일 연주한다 (사진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플루티스트 박태환, 첼리스트 이지연, 소프라노 박성희가 한-러 수교 25주년 옴스크필하모닉의 초청으로 러시아 옴스크 필하모닉홀에서 15일 연주한다
(사진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212x300
340x480
679x96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