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16 09:38
신일산업, 청정 가습기 무무로 2015 우수디자인(GD) 최우수상 수상
  • 신일산업 가습기 무무,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 우수성 인증
    고객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배려한 디자인으로 세척의 간편함과 건강한 가습 효과 제공
    스탠드형 디자인에 제품의 안전성을 고려한 비례감, 다른 제품과의 조화 고려한 조형 디자인 적용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6일 -- 대한민국 No.1 종합 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2015 우수디자인(Good Design) 상품 선정에서 최우수상(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5 우수디자인(GD)은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관련 수상제도로, 상품의 외관 및 기능,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 디자인 마크를 부여한다.

이번에 수상한 신일산업의 신제품인 청정 가습기 ‘무무’는 진보된 기술력에 고객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배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물통의 손쉬운 분리가 가능해 손 세척만으로 세척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항균 물통으로 물통 내부의 유해균 생성을 억제한다. 또한 타사 대비 강력한 2.47MhZ의 진동자 발진으로 초미세입자가 공기 중에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해 탁월한 가습 효과를 자랑한다.

무무가 가진 조형 디자인 포인트 역시 눈에 띈다. 스탠드형 제품으로, 물통 트레이 부분과 바디의 비례를 달리해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주었다. 이와 함께 물통 바디 하단에는 이동이 간편하도록 히든(Hidden) 타입의 손잡이를 적용, 타 제품들과 차별화된 편리성을 제공한다. 실버 컬러 바디에 AV기기와 같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품의 고급스러움은 물론 디지털제품과 대형가전의 조화까지 고려해 집안 어느 곳에 두어도 멋스럽다.

자원 순환법(RoHs) 유해물질 관리 프로세스 기반으로 원재료 선정부터 개발, 생산까지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등 친환경적인 노력 역시 돋보인다.

신일산업의 판매사업본부 정윤석 전무는 “2015 우수디자인(GD) 최우수상이라는 큰 쾌거를 이루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디자인의 중요성에 대해 고민하고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15 우수디자인(GD) 최우수상을 수상한 신일산업의 청정 가습기 무무는 신일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신일산업 소개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6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신일산업
    02-788-7308

    홍보대행
    커뮤니크
    최미리 과장
    02-788-7308
    Email 보내기
신일산업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08

홍보대행
커뮤니크
최미리 과장
02-788-7308
Email 보내기

신일산업의 청정 가습기 무무가 2015 우수디자인 최우수상 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신일산업)
신일산업의 청정 가습기 무무가 2015 우수디자인 최우수상 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신일산업)
298x300
476x480
2977x30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