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5-12-16 11:00
삼성 스마트오븐, ‘로스트 치킨’ 만들기 이벤트 실시
  • 12/30일까지 삼성 스마트오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진행
    삼성 스마트오븐의 72개 구멍에서 강력한 열풍을 쏟아내는 ‘핫블라스트’ 기능으로 ‘로스트 치킨’을 손쉽고 맛있게 완성
    추첨을 통해 ‘브래드가든 구겔호프팬’과 스타벅스 상품권 등 증정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6일 -- 삼성전자가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집에서도 삼성 스마트오븐의 ‘핫블라스트(HotBlast)’ 기능을 활용해 손쉽게 근사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로스트 치킨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 스마트오븐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mysoven)에서 ‘로스트 치킨’ 레시피를 보고 삼성 스마트오븐을 활용한 요리 과정과 완성된 요리의 사진을 게시판에 소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홈베이킹 도구 ‘브래드가든 구겔호프팬’을 증정하고, 레시피를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공감되면 공유하자’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리인 ‘로스트 치킨’은 닭을 간단히 손질한 후 삼성 스마트오븐의 ‘핫블라스트’ 기능으로 약 50분간 구워주기만 하면 맛있게 완성된다.

72개의 구멍에서 강력한 열풍이 쏟아지는 ‘핫블라스트’ 기능은 조리 시간은 줄이고 식재료 본연의 맛을 보존해 풍미를 살려 가정에서도 레스토랑 못지 않은 훌륭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삼성 스마트오븐은 기존 그릴보다 강력해진 출력과 넓어진 열 방출 면적을 갖춘 ‘와이드 듀얼 그릴’로 더욱 촘촘하게 뜨거운 열을 전달하고, 99.9% 항균 인증의 유럽 정통 방식 세라믹 조리실을 갖춰 화덕이나 뚝배기처럼 원적외선이 음식 속까지 깊숙이 침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더해준다.

또 35리터의 국내 최대 용량과 지름 380mm의 커다란 턴테이블로 패밀리 사이즈 피자나 파이 등 크고 많은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핫블라스트’로 누구나 손쉽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주는 삼성 스마트오븐의 특장점을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안나민
    02-3406-2135
    Email 보내기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안나민
02-3406-2135
Email 보내기

삼성전자가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집에서도 삼성 스마트오븐의 핫블라스트 기능을 활용해 손쉽게 근사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로스트 치킨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집에서도 삼성 스마트오븐의 핫블라스트 기능을 활용해 손쉽게 근사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로스트 치킨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188
480x300
1937x1212
  • 삼성전자가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집에서도 삼성 스마트오븐의 핫블라스트 기능을 활용해 손쉽게 근사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로스트 치킨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전자가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집에서도 삼성 스마트오븐의 핫블라스트 기능을 활용해 손쉽게 근사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로스트 치킨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