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Logo
2015-12-16 10:53
인터파크 아이토이즈, 1:1 쇼핑 도우미 ‘집사 서비스’ 오픈
  • 아이토이즈, 고객 만족 및 편의 극대화 위해 온디맨드 서비스 적용한 ‘집사 서비스’ 선보여
    고객과 1:1 대화로 상품 추천하고, 가격비교, 평점 및 후기 확인 기능 등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6일 -- 인터파크(www.interpark.com)의 완구전문몰 ‘아이토이즈(itoys, www.itoys.co.kr)’가 국내 최초로 1:1 쇼핑 도우미 ‘집사 서비스’가 도입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토이즈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완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온디맨드 서비스(On-Demand Service)의 일환으로 ‘집사 서비스’를 적용했다. 고객과 전문쇼핑컨설턴트인 집사 ‘알프레드’의 1:1 대화로 상품 추천부터 최저가 검색을 비롯해 상품 평점과 후기 확인까지 제공해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토이즈’ 앱은 포털 사이트의 가격 비교가 내재화 돼있어 온라인 최저가에 맞춰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연령, 성별,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부터 신상품, 해외상품까지 고객이 원하는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도 집사 ‘알프레드’가 대신 확인해주는 등의 편리함을 더했다. ‘집사 서비스’는 아이토이즈 앱을 다운받은 후, 인터파크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토이즈는 앱 론칭을 기념해 집사 ‘알프레드’에게 대화만 신청해도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2,000M(마일리지)을 증정하는 ‘깍아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인터파크 마케팅지원실 홍승우 온디맨드 파트장은 “아이토이즈 집사 서비스를 시작으로 ICT기술을 접목한 온디맨드를 인터파크 서비스 전 영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모바일 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고객 접점과 만족도를 모두 고려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들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아이토이즈는 1,800여개 브랜드, 4만2천여종의 170만개 상품들과 국내 미출시 해외 인기상품 및 출시예정 상품까지 다루고 있는 완구전문몰이다. 아이토이즈에서는 인기 완구 제품 및 신상품의 놀이방법 등을 소개하는 ‘토이TV’, 최저가의 상품에 추가할인의 기회를 제공하는 ‘쎈딜’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인터파크
    마케팅지원실 홍보팀
    임정묵
    02- 6004-7742
    Email 보내기
인터파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인터파크
마케팅지원실 홍보팀
임정묵
02- 6004-7742
Email 보내기

인터파크의 완구전문몰 아이토이즈가 국내 최초로 1:1 쇼핑 도우미 집사 서비스가 도입된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인터파크)
인터파크의 완구전문몰 아이토이즈가 국내 최초로 1:1 쇼핑 도우미 집사 서비스가 도입된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인터파크)
169x300
188x334
188x334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