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Logo
2015-12-17 09:27
삼성물산 직원들, 연말 맞아 일일산타 변신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7일 -- 삼성물산 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아동복지시설을 찾아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삼성물산(대표이사 최치훈)은 지난 16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한사랑마을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일일산타로 변신한 30여명의 삼성물산 직원들은 장애아동들과 함께 동요를 부르고, 동화 읽어주기는 물론 마술공연, 버블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아이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연말의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의류, 장난감 등도 선물하며 연말에 더욱 소외감을 느끼는 장애아동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 이 날 함께 한 이영주 대리는 “아이들과 함께 한 오늘, 우리가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생각보다 많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더 앞장서고 사회적으로 소외된 곳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겠다.”고 말했다.

삼성물산의 연말 집중 사회공헌활동은 2011년부터 5년째 이어오고 있다. 더불어 삼성물산은 연말이 되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여밈목도리뜨기, 쌀, 김치 등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우리들의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삼성물산
    커뮤니케이션팀
    02-2145-6345
    Email 보내기
삼성물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물산
커뮤니케이션팀
02-2145-6345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무역  사회  자선사업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