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Logo
2015-12-18 09:04
쁘띠첼, 크리스마스 한정판 ‘쁘띠북’ 패키지 출시
  • CJ제일제당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 출판사 문학동네와 콜라보레이션 통해 ‘감성 마케팅’ 펼쳐
    쁘띠첼 스윗롤 2개 묶음상품 가격에 세계문학전집 미니북1권까지 구입… 연말연시 이색 추천 선물로 등극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8일 --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색적인 감성 마케팅을 펼친다. 출판사 문학동네와 쁘띠첼이 손잡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쁘띠북’ 패키지를 내놓은 것. 냉장 롤케이크인 쁘띠첼 스윗롤 제품과 손바닥보다 작은 사이즈로 만든 세계문학전집 미니북1권으로 구성됐다.

디저트 브랜드인 쁘띠첼이 출판사 문학동네와 함께 내놓은 쁘띠북 패키지는 디저트와 책이 소비자가 여가 시간 동안 삶의 여유를 되찾고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됐다. 가정이나 직장, 학교 등 어디에서든 잠깐의 토막 시간이 생겼을 때 가방 속에 넣어둔 작은 디저트와 책을 꺼내 일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작은 사치와 행복을 추구하는 도시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쁘띠첼의 브랜드 철학도 반영됐다.

쁘띠북은 데미안,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노인과 바다, 설득, 위대한 개츠비와 같은 전세계인의 스테디셀러 세계 명작 5종이 선정됐으며, 쁘띠북 패키지에는 쁘띠첼 스윗롤2개에 세계문학전집 미니북1권이 랜덤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가격은 스윗롤2개 묶음제품의 가격과 동일한 4,780원이며, 현재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 중이다.

김병규 CJ제일제당 쁘띠첼팀 부장은 “쁘띠첼은 디저트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디저트의 달콤한 맛을 즐기는 동시에 감성 충전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다”고 강조하며, “출판사 문학동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쁘띠북’ 패키지를 통해 연말연시 이색 선물로 지인과 우정과 감동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롤은 CJ제일제당이 올해3월 첫선을 보인 떠먹는 생크림 냉장 디저트롤케이크로, 출시100일 만에200만개 판매를 넘어서는 등 쁘띠첼 젤리와 쁘띠첼 스윗푸딩에 이은 차세대 국민 디저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백화점이나 디저트전문점에서 줄 서서 먹던 디저트 제품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아메리카노, 우유 등 음료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여러 유통 경로 중 편의점 매출 비중이50%에 육박하는 등 편의점에서 잘 팔리는 냉장 디저트 제품으로 급부상했다.
  • 언론 연락처
  • CJ제일제당
    홍보팀
    이혜진
    02-6740-1322
    Email 보내기
CJ제일제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이혜진
02-6740-1322
Email 보내기

쁘띠첼이 크리스마스 한정판 쁘띠북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쁘띠첼이 크리스마스 한정판 쁘띠북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300x227
480x363
1202x90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