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Logo
2015-12-18 10:35
네이버, 공간에 대한 전경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라이브-웹캠 검색’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8일 -- 이제는 모바일서 검색 한 번에 서울광장, 주요 스키장 등 전경을 실시간으로 살펴볼 수 있다.

네이버㈜가 모바일 검색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공개된 광장형 공간에 대한 전경을 실시간 및 타임랩스(용어설명) 형태로 살펴볼 수 있는 라이브-웹캠 검색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예를 들어, 네이버 이용자가 모바일 검색창에 ‘용평리조트’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용평리조트’ 스키장의 초 단위 전경을 한 눈에 조망하거나, 1시간, 6시간, 12시간 전부터의 전경을 1분으로 압축한 타임랩스 형태로도 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웹캠 검색’은 서울광장, 용평리조트 스키장 등에 대해 우선 적용됐으며, 순차적으로 국내 주요 스키장 등을 비롯해 국내외 주요 명소로 해당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네이버의 이태호 UGC컨텐츠센터장은 “이용자들에게 생생하면서도 다이내믹한 검색결과를 제공하려는 라이브 검색의 일환으로 주요 명소에 대한 전경도 모바일 검색을 통해 노출하게 됐다”고 서비스 도입 취지를 밝혔다.
네이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네이버
홍보실
이승진
031-784-1137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인터넷  개발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