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18 12:00
대가대 정휴준 교수, 제자들과 스마트폰 사진전 개최
  • 졸업전 마지막 캠퍼스의 가을을 담다
대구--(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18일 -- 대구가톨릭대학교(이하 대가대) 문화예술경영 연계전공생들이 12월 4~6일 대구 범어역에서 ‘응답하라 2015 졸업전 마지막 캠퍼스의 가을을 담다’라는 주제로 스마트폰 사진전을 개최하였다.

이번 전시는 졸업을 앞둔 대가대 문화예술경영 연계전공생들이 캠퍼스를 직접 돌아다니며 학우들과의 추억을 스마트폰으로 찍어 마지막 대학시절의 추억과, 사회로 나가기 전 친구들과의 우정을 느끼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지도교수인 대구가톨릭대학교 희망나눔연구센터 정휴준 교수는 “제자들에게 졸업 전 마지막 선물을 해주고 싶었으며 또한 대가대의 아름다운 환경을 대구시민들이 알고 찾아올 수 있는 개방형 학교임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2015년도 1학기에도 정교수는 수강생들과 함께 대구 동구의 동서시장을 찾아 ‘달인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시장상인들을 모델로한 사진전을 아양기찻질 갤러리에서 개최하기도 하였다.

강의실에서만의 수업이 아닌 열린 수업방식을 고집하는 정교수는 학생들이 졸업 전 사회의 구성원으로 나아가는데 필요한 모든 방식을 수업에 도입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대구가톨릭대학교 문화예술경영 소속 학생들이 중점을 둔 문화 예술 복지 지원 사업에 대한 노력이 돋보인다.

이번 사진전은 기획, 연출, 촬영, 홍보 등 수업시간 공부한 내용을 토대로 체계적으로 진행되었다. 지도교수는 대가대 희망나눔연구센터 정휴준 책임연구교수와 문화예술경영 연계전공생 피아노과 강지수, 김현주, 박유진, 신지원, 성악과 김수정, 서아영, 이수민 경영학과 박선희, 무용학과 김신오, 백한걸, 행정학과 최수연, 관현악과 정주은이 참여하였다.

희망나눔연구센터 소개
희망나눔연구센터는 문화적 영향을 못 받는 소외계층들에게 지역사회에서 좀더 내실 있는 복지사업을 펼쳐나가고자 한다. 본 사단은 우리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및 공익 활동을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며 우리사회의 시민의식의 성장과 공동체 발전을 위해 기여하는 개인 및 단체를 지원하는 데 목적을 둔다.
  • 언론 연락처
  • 희망나눔연구센터
    홍보실
    정혜윤 조교
    053-850-3850
    Email 보내기
희망나눔연구센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희망나눔연구센터
홍보실
정혜윤 조교
053-850-3850
Email 보내기

대구가톨릭대학교 문화예술경영 연계전공생들이 대구 범어역에서 스마트폰 사진전을 개최하였다. (사진제공: 희망나눔연구센터)
대구가톨릭대학교 문화예술경영 연계전공생들이 대구 범어역에서 스마트폰 사진전을 개최하였다.
(사진제공: 희망나눔연구센터)
300x225
480x360
960x720
  • 대구가톨릭대학교 문화예술경영 연계전공생들이 대구 범어역에서 스마트폰 사진전을 개최하였다. (사진제공: 희망나눔연구센터)
  • 대구가톨릭대학교 문화예술경영 연계전공생들이 대구 범어역에서 스마트폰 사진전을 개최하였다. (사진제공: 희망나눔연구센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대학교  문화/연예  미술/사진  전시/출품  대구/경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