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훌랄라치킨,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바비큐치킨 원조, 훌랄라치킨 20여년 노하우

출처: 훌랄라
2015-12-20 08:00
  • 훌랄라가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용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0일 -- 훌랄라가 1월 7일 부터 3일간 서울 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훌랄라는 1997년 경기도 이천에 ‘훌랄라바베큐치킨’ 1호점을 오픈, 지난 20여 년간 웰빙 숯불바베큐로 1500호점을 열며 치킨시장의 새로운 신화를 써왔다.

‘훌랄라바베큐치킨’은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으로 양분되며 경쟁이 치열한 치킨시장에서 숯불바베큐라는 틈새시장을 만들어내며 퍼플오션을 창출했다. 치킨을 숯불과 오븐에 각각 한번 굽는 두벌구이를 채택, 열이 닭을 익힘과 동시에 코팅역할을 해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는다. 숯불에 구워내 풍미도 살아난다. 촉촉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유지하면서도 숯불향이 살아있는 이유다. 여기에 한국인 취향에 맞춘 맛있게 매운 고추장 허브 소스를 바른다.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 여성고객이나 중장년층에 인기다. 최근 캠핑문화 확산으로 바비큐치킨도 덩달아 인기를 끌면서 가맹점 매출도 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2014년 3월 론칭한 ‘훌랄라치킨카페’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훌랄라치킨카페’는 문어와 오징어가 치킨과 만난 문어치킨, 오징어치킨등 독특한 메뉴로 2030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치킨을 비롯, 돈가스, 커피, 칵테일 등으로 식사와 안주로 점심과 저녁 매출까지 잡으며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캐주얼 하면서도 빈티지한 유럽풍 느낌의 인테리어도 특징이다.

박람회에서 창업 전문가에 의한 1:1 맞춤상담을 진행한다. 훌랄라는 20여년 외식 사업 노하우를 지닌 본사의 오픈 전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메뉴개발, 교육, 전문적인 지원시스템 등 사후관리가 철저한 점이 특징이다. 박람회 기간 중 무료 시식회도 진행한다.

한편 ㈜훌랄라는 꾸준한 연구개발으로 고객만족과 한국 식문화 세계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국내에서 ‘훌랄라바베큐치킨’과 ‘훌랄라치킨카페’, 수제버거&치킨 ‘마미쿡’, 매운치즈닭갈비 ‘홍춘천’, 베이글카페 ‘라떼떼 베이글’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중국, 이탈라이ㅏ, 미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지사계약을 연이어 맺으며 글로벌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oolal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훌랄라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류동엽 대리
02-557-06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훌랄라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류동엽 대리
02-557-0648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