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프로텍트엠, 스마트폰 거치대로 재활용 가능한 테이크아웃컵 뚜껑 ‘파인리드’ 출시

2015-12-20 09:17
프로텍트엠 제공
  • 스마트폰 거치대로 재활용 가능한 테이크아웃컵 뚜껑 파인리드

  • 스마트폰 거치대로 재활용 가능한 테이크아웃컵 뚜껑 파인리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0일 -- 스마트폰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프로텍트엠에서 기존의 주변기기 제조경험을 바탕으로 수년간의 노력 끝에 스마트폰 거치대로 재활용이 가능한 테이크아웃컵 뚜껑 ‘파인리드’를 출시하였다.

‘파인리드’는 기존의 한번 사용하고 버려지는 일회용 커피 컵 뚜껑과는 달리 여러 기능을 가지고 있다.

화상의 위험은 없고 커피의 풍미는 살리는 립스루기능과 운전 중에 전방을 주시하며 입술의 느낌만으로 커피 토출구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기능, 분리한 뚜껑을 테이크아웃컵 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커피 시음 시 주목성이 높은 커피 뚜껑 부분을 작은 광고판으로 사용 가능한 기능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지만 그중 최고의 기능은 다양한 전 세계 모든 규격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 기능이다.

기존에 일회용으로 치부되었던 커피 컵 뚜껑들과는 달리 파인리드는 다 사용한 커피 컵 뚜껑을 언제 어디서든지 스마트폰과 태블릿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어 버려지는 자원을 효율적으로 재활용할 수 있다.

파인리드는 단순히 재활용의 차원이 아닌 디자인, 설계, 재료, 금형 등 여러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의 노력을 바탕으로 모던한 디자인과 심플한 컨셉, 우수한 디테일로 현재까지 국내 특허청 특허 및 디자인등록 되었으며, 미국 중국 일본 유럽 등에 디자인 및 특허를 출원중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DEA, 레드닷, IF 에도 출품진행 중이다. 또한 스패셜티 커피전문점인 블루콤마에 시범 사용 중이며 대형 커피전문점과 납품에 대해 진행예정 중에 있다.

프로텍트엠 정영민 대표는 “파인리드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규격과 형태의 친환경/기능성 테이크아웃 제품을 출시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파인리드홈페이지(www.finelid.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프로텍트엠 소개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10-9696-40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