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Logo
2015-12-20 09:41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꿈의 무대’ 선보여
  • 18(금) 400여 명의 지역주민과 함께 한 ‘롯데월드 사랑나눔 콘서트’ 성황리에 열려
    롯데월드 엔터테인먼트팀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함께 마련한 감동의 ‘드림 스테이지’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0일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연말을 맞아 지난 18일(금) 송파구민회관에서 400여 명의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롯데월드 사랑나눔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올해 첫 선을 보인 ‘드림 스테이지’. ‘드림 스테이지’는 롯데월드가 올해부터 펼치고 있는 ‘아이들의 꿈을 실현시켜 주자’는 ‘드림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엔터테인먼트팀이 멘토링을 통해 무대에 서고 싶은 아이들의 꿈을 이루어주는 롯데월드의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이다.

‘드림 스테이지’의 첫 무대를 함께한 행운의 주인공 아름다운꿈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20여 명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열심히 익힌 K-POP 안무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를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엔터테인먼트팀은 지난 두 달간 직접 송파구에 위치한 아름다운꿈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안무를 가르쳐주며 활기찬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아름다운꿈 지역아동센터 맏형 이원준 학생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형, 누나들과 매주 함께 연습하는 시간은 너무 재미있었다”며 “많이 떨렸지만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롯데월드 사랑나눔 콘서트’는 이날 ‘드림 스테이지’를 비롯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빅밴드’의 경쾌한 연주, 파크 내에서만 볼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크리스마스 특집 공연, 롯데월드 인기 마술사 ‘세르지오’의 신비한 마술쇼 및 국안인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였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드림 스테이지 외에도 벽화 그리기, 치매 어르신 돌보기, 연탄배달,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등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롯데월드
    홍보팀
    호선혜
    02-411-2103
    Email 보내기
롯데월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호선혜
02-411-2103
Email 보내기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연말을 맞아 지난 18일(금) 송파구민회관에서 400여 명의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롯데월드 사랑나눔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연말을 맞아 지난 18일(금) 송파구민회관에서 400여 명의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롯데월드 사랑나눔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300x200
480x320
4000x2666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연말을 맞아 지난 18일(금) 송파구민회관에서 400여 명의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롯데월드 사랑나눔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연말을 맞아 지난 18일(금) 송파구민회관에서 400여 명의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롯데월드 사랑나눔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오락/테마파크  사회  자선사업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