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씨케이 Logo
2015-12-21 08:40
에스비씨케이, ‘SBCK Cloud 지원센터’ 오픈
  • 국내외 다양한 Cloud 솔루션을 보급, 활성화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구매가이드, 컨설팅, 기술 지원 등 모든 서비스를 One stop으로 무상 제공
    Microsoft의 대표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인 Office 365 솔루션의 문의, 구매, 사용법, 설치/구성 지원 등의 모든 서비스를 일원화하여 무상 제공 중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1일 -- 국내 No.1 IT Distributor인 ㈜에스비씨케이 (www.sbck.com 대표이사 이승근)가 국내 기업 사용자들을 위해서 ‘SBCK Cloud 지원센터’ (www.sbcloud.co.kr) 를 본격적으로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SBCK Cloud 지원센터’는 지난 25년간 국내 최고의 IT Distributor인 에스비씨케이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의 다양한 Cloud 솔루션을 기업에 쉽고 편리하게 보급하고 Cloud 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위한 모든 서비스를 One Stop으로 제공한다는 목표로 지난 11월부터 준비를 해왔다.

B2B 소프트웨어 시장이 기존의 라이선스 구매 방식에서 Cloud, Subscription 등 서비스를 구매하는 방식으로 변화하면서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고 있는데, 지원센터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구매 가이드부터 컨설팅, 기술지원까지 효과적이고 완전히 새로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현재 지원센터에는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Microsoft의 Office 365 솔루션에 대한 서비스를 대표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 기업에서 편리하고 쉽게 도입, 사용할 수 있도록 문의, 구매방법, 프로모션, 사용법, 설치 및 구성 지원 등에 이르는 모든 서비스를 일원화하여 신속하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Office 365는 국내 1,500여개 기업에서 이미 도입하여 사용중인 솔루션으로써, 기간제 라이선스 형태의 Office 2016 제품을 포함하여, 메일 서비스인 Exchange Server, 기업 내 협업시스템인 Sharepoint Server, 메신저 서비스인 Skype Server등을 클라우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Microsoft의 대표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이며, 한 명의 사용자가 데스크탑, 태블릿, 모바일 기기 포함, 총 15대의 기기에서 최신 버전의 Office를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가 주어진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들이 잘 알고 있는 Office 제품뿐 아니라, 기업에서 필수로 사용중인 서버, 서비스 등도 포함하고 있으며, 항상 최신의 Office 버전을 별도의 관리 없이 자동으로 유지할 수 있고, 기업 내 IT담당자는 사내 SW배포와 관리를 Office 365 포털을 통해서 정확히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의 솔루션 구매 방식과 달리 라이선스 비용, 서버 구매 비용, 서버 구축 비용이 필요 없고 별도의 구축기간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Office365를 도입하면 메일 서비스 등을 구매한 당일 1~2시간 후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에스비씨케이의 이승근 대표이사는 “에스비씨케이는 기업의 점진적인 클라우드로의 이행을 돕기 위해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 영역을 커버하는 전략을 세우고,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클라우드 전문팀을 구성하였으며, 전국적인 지원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지원센터의 체계를 갖추고 있다”며, “향후 Microsoft의 클라우드 플랫폼인 ‘Azure’에 대한 지원과 함께,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의 IT환경으로 전환하는 데에 필요한 제반 솔루션, 컨설팅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인 ‘SBCK Cloud Stack’에 대한 지원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이라고 말했다.

‘SBCK 클라우드 지원센터’의 서비스는 홈페이지 www.sbcloud.co.kr 과 대표전화 (02-2187-0001)를 통해서 자세한 문의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현재 Microsoft와 함께 70만원 상당의 Office 365 설치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지원센터에 문의나 방문 상담 신청자에게 스타벅스와 도미노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에스비씨케이(SBCK Corp.) 는 손정의 회장이 설립한 일본 ‘소프트뱅크그룹’의 한국 내 자회사로 1991년 설립되었으며 약 1,300개의 파트너 사를 보유한 국내 1위의 IT유통사이다. MS/Adobe/Autodesk 등의 소프트웨어뿐 아니라 일본 및 글로벌 클라우드 시장에서 검증된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자체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소프트뱅크그룹은 손정의 회장이 설립한 기업으로 중국 알리바바 그룹 및 미국 3위 이동통신 사업자인 스프린트를 포함, 약 1,200개의 인터넷 관련 투자기업을 통해 글로벌 제 1의 모바일 인터넷 기업을 그룹의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최근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을 결합한 Smart Robot인 페퍼(Pepper)를 공식 판매하며 인간과 호흡하는 감성인식 로봇의 장을 열었다.
  • 언론 연락처
  • 에스비씨케이 홍보대행
    오픈피알
    구태형 팀장
    02-713-0765
    Email 보내기
에스비씨케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에스비씨케이 홍보대행
오픈피알
구태형 팀장
02-713-0765
Email 보내기

SBCK Cloud 지원센터 Screen shot (사진제공: 에스비씨케이)
SBCK Cloud 지원센터 Screen shot
(사진제공: 에스비씨케이)
300x187
480x300
1234x77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컴퓨터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