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21 09:16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 출몰…눈스퀘어, 12월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크리스마스 이브에 눈스퀘어를 찾아오는 산타, 영화관람권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산타 이벤트부터 위시트리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한 눈스퀘어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1일 -- 크리스마스 이브(24일), 명동의 글로벌 복합 쇼핑몰 눈스퀘어에서 특별한 산타를 만나볼 수 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12월 24일(목) 오후 3시~8시, 눈스퀘어에는 산타 복장을 한 눈스퀘어의 마스코트 ‘눈고미’가 나타난다. 무작위로 마주치는 고객들에게 눈스퀘어 무명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기농 씨리얼’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50명을 추첨하여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할 예정. 크리스마스 이브에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로 연인, 가족, 친구들과 눈스퀘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명동의 글로벌 복합 쇼핑몰 눈스퀘어를 운영하는 세빌스코리아의 이주미 부장은 “12월을 맞아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눈스퀘어를 단장하면서, 좀 더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보았다”며 “깜짝 방문하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즐거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눈스퀘어에서는 이용 고객들에게 특별한 12월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브랜드별로 최대 70%까지 할인을 진행하는 패션 브랜드 프로모션과 문화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F&B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의미 있는 소원을 눈스퀘어의 위시트리에 게재한 100명의 고객을 선정하여, 15만원 상당의 스페셜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위시트리 이벤트(Wish Tree Event)도 2016년 1월 10일(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눈스퀘어 소개
눈스퀘어는 일일 유동인구 70만 명에 달하는 명동의 핵심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패션, 문화, 먹거리를 모두 제공하는 명동의 대표적인 복합 문화 센터이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의 멀티샵들이 입점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얼마 전 리뉴얼 오픈한 먹거리 공간에서는 무명식당, 신라면옥, 토다이, 메드포갈릭 등이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서울 한복판 명동에서 하늘을 보며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야외공원인 에프터눈 가든과 영화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CGV등을 갖춰 국내외 쇼핑족들이 트렌디하고 글로벌한 쇼핑 및 다양한 복합 문화 공간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지은 대리
    02-788-7337
    Email 보내기
눈스퀘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지은 대리
02-788-7337
Email 보내기

눈스퀘어가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를 연다 (사진제공: 눈스퀘어)
눈스퀘어가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를 연다
(사진제공: 눈스퀘어)
212x300
339x480
1785x252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대형마트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