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Logo
2015-12-21 10:05
남양유업, 유기 아동을 위한 자선 토크콘서트 개최
  • 예비맘 부부 100쌍 초청, 아동 유기 문제 심각성 알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1일 --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은 최근 지속적인 증가추세에 있는 유기아동을 돕기 위한 자선 토크콘서트를 열었다.

남양유업은 지난 20일 서울 을지로입구에 위치한 페럼타워에서 예비맘 부부 100쌍을 초청해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종락 목사의 베이비박스에 대한 가슴 따뜻한 이야기와 함께 ‘아기 생명 살리기 운동’ 에 대한 서명 활동으로 포문을 열었다.

1부에서는 ‘다산의 여왕’ 개그우먼 김지선이 ‘사랑받는 아내, 지혜로운 엄마 되기’란 주제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고, 2부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 ‘묘해, 너와’로 잘 알려진 가수 ‘어쿠스틱콜라보’의 힐링 콘서트로 꾸며졌다.

남양유업 이원구 대표는 “서울에서만 年 200명 이상의 아이들이 버려지고 있는데, 특히 최근 들어 유기아동의 수는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사회문제가 되고 있다”면서 “남양유업은 이러한 유기 아동 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한편 미혼모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다각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8월 6일 주사랑공동체와 ‘아기 생명 살리기 운동’ 추진 협약을 체결하여 미혼모들에게 분유를 지원하고 있으며, 미혼모의 자립을 위해 네일아트, 미용기술 등의 취업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 진행했던 ‘아기 생명 살리기 운동’ 서명 활동은 매년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남양아이 임신육아교실 프로그램에 정식으로 편성하여 아동 유기 문제 해결에 앞장설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남양유업
    홍보전략실
    유상근
    02-2010-6486
    Email 보내기
남양유업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남양유업
홍보전략실
유상근
02-2010-6486
Email 보내기

유기 아동을 위한 자선 토크콘서트 어쿠스틱콜라보 무대 (사진제공: 남양유업)
유기 아동을 위한 자선 토크콘서트 어쿠스틱콜라보 무대
(사진제공: 남양유업)
300x200
480x320
2929x195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