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OSMBA 송년의 밤 가져

2015-12-21 16:08
네오픽스코리아 제공
  • OSMBA 동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1일 --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OSMBA(Online Shopping MBA)가 재학생과 동문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현구(네오픽스코리아 대표) 동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모바일 쇼핑이 두드러진 한해였고, 특히 오프라인 업체와 온라인 업체간 협업과 O2O, 빠른 배송 서비스 등이 주요 이슈가 아닌가 생각한다”며, “국내 최초 온라인 전문가를 양성하는 MBA 과정의 재학생, 졸업생으로서 앞으로 온라인 쇼핑 산업의 선두주자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1대 동문회장을 지낸 남경희(칩스아동복 대표), 2대 동문회장을 지낸 이선명(가구광장 대표) 동문에게 감사패가, 사무총장을 지낸 안중관(타이손 대표) 동문과 총무를 지낸 양호연(타올코리아 대표) 동문, 토브커뮤니케이션즈의 이해성, 김재홍 동문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한편 OSMBA(주임교수, 이지현) 과정은 한국형 온라인 쇼핑 전문가 및 전문 경영인을 양성할 목적으로 2010년 설립된 정규 경영학 석사과정으로, 온라인 쇼핑 산업론, 온라인 쇼핑 머천다이징, 온라인 고객분석, 온라인 쇼핑 재무성과 관리, 온라인 쇼핑 물류시스템 등과 같이 온라인 쇼핑 산업 전반에 대한 이론을 학습하고, 현업에 있는 전문가들을 초청해 특강 및 포럼을 진행하여 실전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곳이다.

네오픽스코리아 소개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네오픽스코리아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2-865-400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