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팝페라가수 이사벨, 변함없는 진정성으로 올해로 8년째 자선냄비 거리공연 실시

귀국 후 절망 속 길 찾아 준 재능기부 멈출 수 없는 나의 숙명
자선냄비 역사상 재능기부 제1호 자선냄비 거리공연 문화 만든 장본인

출처: 퓨리팬이엔티
2015-12-22 09:15
  • 팝페라가수 이사벨이 8년째 자선냄비 거리공연을 하고 있다

  • 팝페라가수 이사벨이 8년째 자선냄비 거리공연을 하고 있다

  • 팝페라가수 이사벨이 8년째 자선냄비 거리공연을 하고 있다

용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2일 -- 팝페라 디바 이사벨이 올해로 8년째 자선냄비 거리 모금공연을 이어오고 있어 그 변함없는 진정성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매년 추운 12월이 되면 광화문과 명동에 번갈아 나타나 구세군 자선냄비 재능기부 거리공연을 이어오는 자선냄비 친선대사 팝페라가수 이사벨은 올해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빠짐없이 거리로 나서 쉬지 않고 독거노인을 돕기 위해 15곡 이상을 노래한다. 그녀가 선사하는 한곡 한곡에 담는 정성과 진심은 지나는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고 걸음을 멈춘 사람들은 자선냄비에 기부를 이어가며 이사벨을 응원한다.

귀국 후 절망 속에 자신의 길을 다시 찾아 준 재능기부는 이제 멈출 수 없는 자신의 숙명이라 말하는 이사벨은 세계적인 오페라 프리마돈나였다. 청소년 시절 유학길에 올라 남다른 의지와 노력으로 영아티스트로서 미국 오페라 최고라는 실력을 인정받으며 전 세계 오페라 드림팀의 주인공에 선발되는등 승승장구하던 이사벨은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슬럼프에 빠져 목소리를 잃은 후 제기를 위해 어렵게 팝페라로 전향하였다. 높은 경쟁률의 오디션을 통해 미국 최초 혼성 팝페라 그룹 WIN의 리드 보컬이 된 이사벨은 당대 최고의 제작진과 프로듀서들의 지원속에 화려하게 활동을 시작하였으나 2008년 7월 공연 프로모션을 위해 잠시 한국에 온 WIN은 소속사의 재정을 지원하던 리먼브라더스의 파산 소식을 접하게 되고 그를 계기로 팀은 해체된다.

이후 홀로 한국에 남게 된 이사벨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다. 문화적 차이와 사람에 대한 상처로 절망에 빠진 시간이 흐르던 그해 12월 어느 날 서울역을 지나던 이사벨은 충격적인 노숙자들의 절망적인 표정에 자신을 투영하게 되었고 가슴이 뜨거워졌다. 자신이 이제 다시 노래해야 할 이유를 찾게 되었기 때문이다. 마음에 절망과 상처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노래하겠다는 결심을 굳힌 이사벨은 미국에서도 익숙했던 자선냄비에 연락하여 거리에서 노래로 모금을 하고 싶다는 뜻을 전한다.

그렇게 시작된 이사벨의 자선냄비 거리모금공연은 자선냄비 역사상 최초의 거리공연 재능기부 제1호로 기록되었고 수 많은 재능기부 활동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었다. 이사벨의 선행은 입에서 입으로 전해졌고 2년째가 되던 2010년 KBS 9시뉴스에 거리의 천사로 특별보도 되면서 청와대 초청공연, 문화체육부 장관상 수상등으로 이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재능기부 공연의 의미를 심어주게 된다.

올해로 8년차 이사벨은 변함없이 거리공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는 이사벨의 뒤를 이어 자선냄비 모금공연에 참여하는 연예인 및 아티스트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문의 ㈜퓨리팬이엔티 / 기획이사 박태수 031-264-1230 / puripan7@daum.net

퓨리팬이엔티 소개
퓨리팬이엔티는 팝페라가수 이사벨의 1인기획사이다. 클래시컬크로스오버 뮤지션의 메니지먼트와 음반과 공연의 기획/제작을 하고있다.

언론 연락처

(주)퓨리팬이엔티
기획팀
박태수 이사
031-264-12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주)퓨리팬이엔티
기획팀
박태수 이사
031-264-123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