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Logo
2015-12-24 08:00
윤성하우징, 기획형 주택 상품 ‘더 홈’ 시리즈 론칭
  • 최적의 평면구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담은 기획형 상품 출시
    첫 번째 모델 ‘폴라리스’, 2016년 1월 MBC 건축 박람회에 선보여
안산--(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4일 -- All바른 철학과 생각으로 All바른 공간을 만드는 목조주택 건축 분야 1위 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 yunsunghousing.co.kr)은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기획형 하우징 상품인 ‘더 홈(The Home)’을 출시했다.

더 홈(The Home)은 윤성하우징의 노하우와 아이디어를 집대성해 건축주의 라이프 스타일 및 동선을 고려한 최적의 평면구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담은 기획형 상품이다. 윤성하우징은 기존의 하우징 스타일별 맞춤형 상품과 더불어 더 홈(The Home) 브랜드 하에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기획형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더 홈(The Home) 시리즈의 가장 첫 번째 모델인 폴라리스(Polaris)는 모든 별의 기준이 되는 북극성처럼 ‘가장 빛나는 별’이라는 뜻으로, 내 집을 꿈꾸는 모든 분들에게 ‘가장 빛나고 소중한 것을 전해 드린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도심 및 전원 지역 어디에서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폴라리스 모델은 약 120㎡(30평대 중반)로 중·장년층은 물론 어린 아이를 가진 가족 단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 구조를 가지고 있다. 1,2층을 아울러 각 실별 데드스페이스를 최소화하는 적절한 수납공간의 활용, 그레이· 화이트· 우드를 포인트로 한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핵심이다. 또한 에너지홈, 스마트홈 중에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주택에 적용할 수 있다.

폴라리스 모델은 디자인이 자유롭고 내구성이 우수한 고급외장재인 케뮤세라믹사이딩, 리얼징크, 루나우드를 사용한 세련된 외관 디자인, 미국식 시스템 창호를 이용한 단열성 향상 등의 장점이 있다. 본 모델의 판매 금액은 총 가격에서 약20% 할인된 2억1천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윤성하우징 윤용식 대표는 “이번에 출시될 더 홈(The Home)시리즈에 지난 23년간 쌓아온 윤성하우징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모두 담았다. 더 홈 시리즈가 내 집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에게 가치 있는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주택 모델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성하우징은 2016년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SETEC에서 열릴 건축 관련 트렌드와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MBC건축박람회에 더 홈(The Home) 폴라리스(Polaris)모델을 처음으로 출품해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윤성하우징 소개
윤성하우징은 23년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목조주택 전문 설계·시공 전문기업이며, 2015년 하반기부터 ‘All 바른 생각, All 바른 공간’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2014년에는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한 최신 트렌드의 주택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 최신 시공법, 친환경 자재 등에 관련한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매년 다양한 건축 박람회에 참가하여 차별화된 주택 모델을 제시하고 있으며, 주택 건축을 준비하거나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무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대표전화 (1566-0495), 홈페이지(www.yunsunghousing.co.kr)
  • 언론 연락처
  • 윤성하우징
    마케팅기획실
    이지원 대리
    1566-0495
    Email 보내기
윤성하우징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윤성하우징
마케팅기획실
이지원 대리
1566-0495
Email 보내기

더 홈(The Home)의 첫 번째 모델 폴라리스(Polaris) (사진제공: 윤성하우징)
더 홈(The Home)의 첫 번째 모델 폴라리스(Polaris)
(사진제공: 윤성하우징)
300x212
480x339
990x700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