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ogo
2015-12-24 10:00
LG전자, 연말연시 맞아 이웃에 사랑 전해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4일 -- LG전자(066570,www.lge.co.kr)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되기 쉬운 우리 주변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LG전자 임직원 봉사자들은 23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역 쪽방촌 300여 가구에 직접 만든 밑반찬과 치약, 칫솔, 비누 등 생필품이 들어있는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LG전자는 선물세트 안에 ‘더뉴히어로즈’의 옥수수로 만든 양말과 ‘두레협동조합’의 청바지 재활용 에코백 등 사회적기업의 제품도 담아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LG전자 임직원들이 지난 1년간 기부식단 식사를 통해 모은 기부금으로 준비했다. 기부식단은 LG전자가 2011년부터 국내 전 사업장에서 진행 중인 기부 활동으로, 반찬을 줄여 원가를 낮춘 차액만큼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LG전자 대외협력FD담당 윤대식 상무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LG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사회  자선사업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