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Logo
2015-12-24 09:34
더존비즈온, 2015년 귀속 연말정산 실무교육 무료 제공
  • 매년 연말정산 실무교육을 무료로 제공하며 기업 연말정산 업무에 도움
    더존 스마트 아카데미 사이트에서 전문가 강좌도 무료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4일 -- 올해 연말정산은 어떤 것이 달라졌을까? 본격적인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근로소득자뿐 아니라 기업의 회계, 인사 관련 실무자들 역시 달라진 세법을 익히고 업무에 적용하느라 바빠지고 있다.

이들을 위해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2015년 귀속 연말정산 실무교육’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해마다 연말정산 시즌에 맞춰 무료 교육을 진행하면서 기업들의 연말정산 업무를 돕고 있다

특히 더존 회계프로그램과 더존 ERP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실무자가 사용하고 있는 시장 점유율 1위 프로그램으로, 총 13만 4천여 기업에서 이를 활용해 연말정산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이번 연말정산은 원천징수세액 선택제도와 추가납부 세금분납제도 등 신규 제도가 도입되고, 인적공제 소득요건 완화 및 신용카드 추가공제율 인상, 퇴직연금 세액공제 확대 등 많은 변경내용을 담고 있다.

공제신고서 자동작성과 연말정산 예상세액 자동계산 등이 가능한 정부3.0 편리한 연말정산과 같은 새로운 서비스도 도입되고 있어 기업의 회계 담당자가 숙지할 내용이 많아졌다.

이 때문에 매년 열리는 더존비즈온의 연말정산 실무교육은 연말정산 제도 변경사항을 쉽게 알려주고 기업 실무자들이 좀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하면서 가장 유용한 연말정산 교육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는 전문가의 연말정산 실무 특강 동영상 강좌도 무료로 공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김경하 세무사가 달라진 연말정산 제도에 대한 핵심 포인트를 짚어준다. 동영상 특강은 ‘더존 스마트 아카데미’(http://smart.eduzon.co.kr)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더존비즈온
    홍보팀
    박경택 부장
    02-6233-0130
    Email 보내기
더존비즈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더존비즈온
홍보팀
박경택 부장
02-6233-0130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