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무원연금공단-제주특별자치도 ’제주경제 활성화’ 업무 협약

2015-12-24 13:16
제주특별자치도 제공

제주--(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4일 -- 제주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발전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고 협력하기 위한 제주특별자치도와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 최재식)과 ‘지역 중소기업 지원·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2015년 12월 28일 오후2시 제주도청 2층회의실(삼다홀)에서 체결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특별자치도와 공무원 연금공단은 △‘공무원연금공단의 150만 회원’을 대상으로 ‘제휴 복지서비스 홈페이지’ 등을 통한 ‘제주 특산품 판로지원’ 및 ‘제주관광 정보 홍보’ △공무원연금공단의 제주지역 경제 활성화 노력 △각종 공사·물품 발주시 제주지역 생산제품 우선 이용 △시상금, 상여금, 기부금 등에 ‘제주사랑 상품권’ 적극 활용 및 지속적 구매·사용 △(가칭) ‘전통시장 가는 날’지정 운영 (월1회) △기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한 공동노력 등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발전을 위하여 공동으로 노력하고 협력하기 위한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게 된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공무원연금공단이 운영하는 제휴복지사업에 도내 중소기업이 생산하는 제주특산품 및 여행상품 등 유·무형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지역 중소기업들게 활기를 불어넣을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금번 협력을 통하여 혁신도시로 이전한 공공기관들이 제주지역사회의 한 축으로 소통과 공생발전의 계기가 될 수 있다는 선례를 남기게 된 점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eju.go.kr

제주특별자치도
양석훈
064-710-252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