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ogo
2015-12-25 10:00
LG전자, 세척력과 편의성 강화한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로 美 공략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5일 --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로 미국 주방가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세탁기에서 구축한 차별화된 기술인 스팀 기능과 DD모터를 활용해 세척력은 강화시키면서도 식기에 가해지는 충격은 최소화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신제품에 트루스팀(TrueSteamTM) 기능을 적용했다. 이 기능은 고온의 강력한 스팀으로 식기에 눌어붙은 음식물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살균효과도 높여 준다. 미세 입자로 이뤄진 스팀으로 물자국을 남기지 않고 식기를 반짝거리는 깨끗한 상태로 말려준다. 식기에 가하는 충격도 없다.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는 LG 세탁기의 인버터 DD(다이렉트 드라이브(Direct Drive))모터도 탑재하고 있다. DD모터와 직접 연결된 분사 노즐이 양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다양한 방향으로 물줄기를 분사한다. 짧은 시간에 식기 구석구석에 물을 공급할 수 있어, 세척력은 높이면서 세척 시간은 기존 제품 대비 약 40% 줄여준다. 또 식기의 오염도에 따라 물줄기의 세기를 조절해 식기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

편리한 사용성도 돋보인다.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는 용기의 크기에 따라 간편하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3단 선반’을 탑재해 최적의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다양한 맞춤 세척이 가능하고, 고장여부 및 조치방법도 알려준다.

LG전자는 내달 6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6’에서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를 공개하고 내년 상반기 중 미국에 출시할 예정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세탁기에서 구축한 차별화된 기술을 프리미엄 식기세척기에 담아 미국 주방가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언론 연락처
  •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LG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LG트윈타워에서 세척력과 편의성을 강화한 LG전자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LG트윈타워에서 세척력과 편의성을 강화한 LG전자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LG전자)
300x200
480x319
2000x133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