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GS샵, 모바일 채널로 라이브 생방송 선보여

2015-12-28 08:38
GS홈쇼핑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8일 -- GS샵(대표 허태수)이 모바일 채널로 라이브 생방송을 선보인다.

GS샵은 매주 월, 수, 금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신개념 라이브 소통 방송 ‘날방’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간에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날방’은 가공되지 않은 날것의 느낌을 그대로 방송에 도입한 것으로 솔직한 경험과 생생한 체험 후기가 중심이 된다. 판매자 중심, 상품 중심으로 연출된 것이 아니라 고객의 관점에서 BJ들이 직접 옷을 입어보고 음식을 해먹는 등 해당 상품을 사용해본다.

특히 날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들의 요청을 받아 BJ들이 바로 방송에 반영할 수 있으며, TV방송이 가진 제약 없이 다양한 자유로운 표현과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BJ들은 이루하, 조민주, 유달리, 송유라 등 젊은 감각의 쇼핑호스트들로 다양한 매력과 기발한 멘트로 무장했다.

12월 28일 첫 생방송에서는 따수미난방텐트, 홈메이드 삼각김밥틀, 스니프 애견의류 등을 체험해 본다. 또 방송 후반부에는 실제 애견들이 출연할 예정이라 정제되지 않은 라이브 방송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 1월 한 달 동안‘날방을 원해?’ 라는 검색 이벤트를 통해 GS샵 상품권 300만원도 증정한다.

보도자료 출처: GS홈쇼핑 (코스피: 028150)

GS SHOP
홍보팀
강지성
02-2007-447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